NoiseAware Blog

로또 복주머니

【카를로스 테베스】why not 뜻|로또 복주머니

NO.1: 카를로스 테베스

NO.2: 카를로스 테베스 맨시티

NO.3: 카를로스 테베즈 박지성

NO.4: 카를로스 테베스 맨유 등번호

NO.5: 카를로스 테베스 피파

NO.6: 카를로스 테베스 맨시티 등번호

NO.7: 카를로스 테베스 활동 종료

NO.8: 카를로스 에스 테베스

연합뉴스
연합뉴스

중고거래 앱에서 만난 판매자로부터 신권의 일련번호를 확인하겠다며 돈을 건네받고 훔쳐 달아난 10대 중학생이 경찰에 붙잡혔다.

경기 포천경찰서는 절도 혐의로 중학생인 10대 A 군을 붙잡아 조사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A 군은 지난 16일 오전 8시 20분께 포천시 가산면의 한 노상에서 50대 남성 B 씨의 돈 250만원을 훔쳐 도주한 혐의를 받는다.

A 군은 중고거래 앱에서 신권을 판매한다는 게시글을 보고 B 씨에게 연락한 뒤 약속 장소를 정해 직접 만났다.

A 군은 B씨에게 "신권의 일련번호를 맞춰보겠다"고 말한 뒤 돈을 건네받고 오토바이를 타고 달아났다.

신고를 받은 경찰은 인근 폐쇄회로(CC)TV 등을 통해 신원을 파악했으며,카를로스 테베스A 군을 도주 8시간 만에 양주시의 한 거리에서 검거했다.

범행 당시 A 군은 무면허 상태였으며,카를로스 테베스도주에 사용했던 오토바이는 타인 명의였던 것으로 전해졌다.

A 군은 경찰 조사에서 "물건을 구매하기 위해 돈을 훔쳤다"는 취지로 진술하며 범행을 시인했다.

경찰은 A 군을 상대로 오토바이 입수 경위 등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 중이다.

카를로스 테베스 맨시티 등번호

:검거된 중국인 9명은 무사증으로 제주에 입국한 뒤 서울 등 다른 지역에서 불법 취업하려고 마음먹고 위조된 신분증으로 목포행 여객선을 타려다 미수에 그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카를로스 테베스,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