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셀라야 치안
NO.2: 셀라야 대 아틀란테 순위
NO.3: 셀라야 경기
NO.4: 셀라야 대 아틀란테 통계
NO.5: 셀라야 대 c.f. 메리다 통계
NO.6: 셀라야 대 메리다
NO.7: 셀라야 아틀란테
2024년 제1차 사회적가치 및 녹색금융 협의회 개최[이데일리 최정훈 기자] 농협금융은 지난 26일 서울 중구 소재 본사에서 이석준 회장이 주관하고 지주 및 계열사 ESG 담당 임원이 참여하는 ESG경영협의체인‘사회적가치 및 녹색금융 협의회’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농협금융은 올해 초 미래성장부문을 신설하고,셀라야기업의 ESG 전환을 지원하는 역할과 책임을 실행하여 ESG를 경영과 사업에 실질적으로 접목하는 원년으로 삼을 계획을 수립했다.
이에 따라 기업고객 ESG 경영지원 체계구축을 위해 일본의 주요 3대 금융그룹을 벤치마킹하여 일본 금융그룹들이 기업의 ESG 경영 도입을 어떻게 지원하는지 연구했고,셀라야농협금융만의 기업의 저탄소 구조 전환을 지원하는 Total Solution 및 통합플랫폼 구축을 위한 단계별 추진방향을 수립하여 발표하고,셀라야이에 대한 협력방안 및 성과창출을 위한 상호토론을 진행했다.
토론을 주재한 이석준 회장은 “ESG 경영 도입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에 대한 지원이 농협금융의 지속가능성을 위한 새로운 마케팅 기회로 연결되어야 한다”며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자세를 당부하면서 “내부적으로는 ESG 공시 의무화를 대비하여 프로세스 정비 및 필요 인프라 구축 등 철저한 사전준비가 필요한 시점”이라고 강조했다.
셀라야 대 c.f. 메리다 통계
:포스코이앤씨(옛 포스코건설)는 국내외 최대 규모의 일관제철소와 에너지플랜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하면서 축적된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차전지 사업의 원료 투입, 생산 공정, 제품 창고 및 부대설비 등 설계, 기자재 공급, 시공에 이르기까지 EPC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셀라야, MBC 안형준 사장은 취임1주년을 맞아 한겨레신문과 인터뷰에서 윤석열 정부에서 계속되는 중징계나 민영화 추진이 "정권과 권력에 고개 숙이지 않는 MBC를 길들이려는 시도라고 본다"며 이명박 정부에서 문화방송 민영화가 추진된 적이 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