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디지몬 어드벤처 라스트 에볼루션
NO.2: 디지몬 어드벤처 라스트 에볼루션 다시보기
NO.3: 디지몬 어드벤처 라스트 에볼루션 결말
NO.4: 디지몬 어드벤처 라스트 에볼루션 더빙
NO.5: 디지몬 어드벤처 라스트 에볼루션 더빙 다시보기
NO.6: 디지몬 어드벤처 라스트 에볼루션 인연 더빙 다시보기
NO.7: 디지몬 어드벤처 라스트 에볼루션 후속
NO.8: 디지몬 어드벤처 라스트 에볼루션 넷플릭스
불의의 사고로 뇌사 상태 빠져
의식 회복 못하고 5명 새 생명
딸 "엄마,디지몬 어드벤처 라스트 에볼루션아프지 말고 사랑해"
"엄마,하늘나라에서는 아프지 말고 친구들 많이 사귀고 행복하게 잘 지내"
어려운 이웃의 식사를 챙겨주려다 불의의 사고로 뇌사 상태에 빠진 50대 여성이 장기기증으로 5명의 생명을 살리고 세상을 떠났습니다.
오늘(15일) 한국장기조직기증원에 따르면 송경순 씨(59)가 지난 3월 19일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에서 심장과 간장,좌우 신장·폐장을 기증했습니다.
송 씨는 지난 3월 5일 식사를 못하고 있다는 주변 이웃을 챙겨주러 가는 길에 계단에서 발을 헛디디는 사고로 병원으로 이송됐습니다.
치료를 받은 송 씨는 결국 의식을 회복하지 못하고 뇌사 상태가 됐습니다.
가족들은 어디선가라도 송 씨가 같이 살아 숨 쉬길 바라는 마음에 기증을 결심했습니다.
경기도 포천에서 3남 3녀 중 넷째로 태어난 송 씨는 활발하고 가족과 이웃들에게 음식을 만들어 나눠 주는 것을 좋아했다고 합니다.
그는 불우한 아동을 위해 후원을 해오며 시간이 날 때면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먼저 나서곤 했습니다.
송 씨의 딸 임은솔 씨는 "우리 엄마 해줘서 정말 고마워.엄마 사랑해"라고 마지막 인사를 전했습니다.
디지몬 어드벤처 라스트 에볼루션 더빙 다시보기
:AI 기술 개발을 위한 투자 금액도 한국은 주요 국가들에 비해 터무니없이 부족한 상황입니다.
디지몬 어드벤처 라스트 에볼루션,일각에서는 미국을 비롯한 전세계 전기차 시장에 연쇄적인 구조조정의 바람이 불 수 있다는 우려도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