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프로야구 총경기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과거‘천연가스 시추’관련 발언 발목
해당 지역 유권자들과는 입장 엇갈려
이번엔 말 아껴… 러스트벨트 표심 주목
미국 민주당 대통령 후보인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이 천연가스 시추에 대한 과거 입장 때문에 핵심 경합주인 펜실베이니아주에서 곤란한 처지에 놓이게 됐다.경합주들이 모인 러스트벨트(쇠락한 북부 공업지대)의 중심지 펜실베이니아는 이번 대선에서 승리하기 위해 해리스 부통령이 꼭 승리해야 하는 곳으로 여겨진다.
펜실베이니아는 이번 대선에서 경합주로 분류된 7개 지역 중 가장 많은 19명의 선거인단이 배정돼 있다.펜실베이니아에서 승리하는 쪽이 승기를 잡을 가능성이 크다는 얘기도 나온다.특히 펜실베이니아의 판세는 인근 경합주이자 러스트벨트 지역인 위스콘신(10명),2024 프로야구 총경기수미시간(15명)에도 영향을 줄 수 있다.
2016년 대선에서 힐러리 클린턴 전 국무장관이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보다 더 많은 득표를 하고도 선거인단 수에서 밀려 패배한 것처럼 일반적으로 민주당 후보가 공화당 후보보다 절대적 득표는 많이 하지만,2024 프로야구 총경기수경합주 선거인단을 확보하는 것은 또 다른 이야기다.해리스 부통령이 러스트벨트 민심을 꼭 잡아야 하는 이유다.
뉴욕타임스(NYT)는 이날 익명의 소식통 4명의 말을 인용해 해리스 부통령과 러닝메이트인 팀 월즈 미네소타 주지사가 일리노이 시카고에서 개최되는 전당대회 이틀째인 20일 지난달 공화당 전당대회가 열렸던 위스콘신 밀워키에서 유세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2024 프로야구 총경기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024 프로야구 총경기수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누군가가 기독교인으로 거듭나는 과정처럼 과거의 잘못을 고백하고, 마음을 고쳐먹어야 한다는 뜻이다.
2024 프로야구 총경기수,'듄: 파트2' 티모테 샬라메 "한국, 영화에 대한 열정과 사랑 가득한 나라"뉴스 기사확대 사진 보기확대 사진 보기[서울신문]“관객들이 볼 땐 ‘초콜릿맨’이 우주에서 뭘 하는 건가 싶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