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스마트폰 토토

2002 월드컵 폴란드 - krslotID=2024-12-14%2Fukqwof.html

NO.1: 2002 월드컵 폴란드전

NO.2: 2002 월드컵 대한민국 폴란드

동성제약 간판 제품 염색약 세븐에이트 논란
약국·다이소 제품 다른데도 디자인 차이 없어
다이소 제품 전량 회수한 뒤 새롭게 출시 예정동성제약이 염색약 '세븐에이트'의 다이소 유통 출하를 중단했다.약사들이 다이소와의 가격 차이를 문제 삼으며 '불매 운동'까지 거론하자 백기를 든 것이다.

동성제약이 약국에 납품하는 세븐에이트(왼쪽)와 다이소에 출하하는 세븐에이트(오른쪽).다이소 제품은 모발을 보호해 주는 성분이 들어있지 않으며 빗 등의 부속품이 빠져있으나 포장 디자인이 유사해 외형만으로는 제품을 구
동성제약이 약국에 납품하는 세븐에이트(왼쪽)와 다이소에 출하하는 세븐에이트(오른쪽).다이소 제품은 모발을 보호해 주는 성분이 들어있지 않으며 빗 등의 부속품이 빠져있으나 포장 디자인이 유사해 외형만으로는 제품을 구별하기 어렵다.[이미지출처=동성제약,2002 월드컵 폴란드다이소 온라인몰 캡처]

25일 대한약사회는 최근 동성제약으로부터 세븐에이트 다이소 유통 관련 사과와 함께 후속 조치 등에 대해 회신을 받았다고 밝혔다.염색약 세븐에이트는 동성제약의 간판 제품이다.지난 1분기 동성제약 매출 227억원 가운데 염색약 매출이 61억원일 정도로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하지만 최근 동성제약이 다이소에도 유사 제품을 납품하면서 문제가 불거졌다.

두 제품이 맨눈으로 보기엔 별 차이가 없어 보이지만 가격 차이가 컸다는 게 문제였다.약국에선 7000~8000원에 판매되고 있었고 다이소에서는 5000원에 판매됐다.이 때문에 약국에서 폭리를 취한다고 오인한 소비자들의 불만이 거세졌다.

그러나 알고 보면 두 제품은 다른 제품이다.약국에 납품되는 제품은 모발을 보호해주는 성분이 들어있고,2002 월드컵 폴란드빗 등 부속품도 함께 들어있다.반면 다이소 제품은 모발 보호 성분이 빠져있고,2002 월드컵 폴란드빗과 같은 구성품도 들어있지 않다.

소비자들의 불만과 더불어 약사들의 불만도 제기됐다.약사들은 제품 개선 조처를 하지 않으면 동성제약을 불매하겠다고 나섰다.약사들의 반발에 동성제약은 전국 다이소에 세븐에이트 제품 출하를 중지하고 기존 제품까지 모두 회수할 예정이라고 답했다.이어 다이소에 납품하는 세븐에이트는 포장 디자인 등을 변경해 재출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재출시되는 다이소 제품에 관한 구체적인 사안은 논의 중이라고 전해졌다.

2002 월드컵 폴란드전

:물결은 전 해상에서 비교적 잔잔하게 일겠습니다.

2002 월드컵 폴란드,민주통합당(민주당 전신)도 2012년 총선을 3개월 앞두고 ‘슈퍼스타K식’(전국 순회 공개경쟁) 청년 비례대표 선출 방식을 도입해 당시 30대였던 김광진·장하나 전 의원 등을 발굴했으나 이후 의정활동 능력을 제대로 갖추지 못한 후보들을 대상으로 복권 추첨하듯 청년 비례를 선발한다는 비판에 직면해 흐지부지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