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밑져야 본전
NO.2: 밑져야 본전 영어로
NO.3: 밑져야 본전 meaning
NO.4: 밑져야 본전 일본어
제주의 한 목욕탕 내부에서 이용객을 촬영한 중국인 관광객이 경찰에 붙잡혔다.
제주서부경찰서는 성폭력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촬영) 혐의로 60대 중국인 여성 A씨를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고 8일 밝혔다.
A씨는 지난 7일 오전 11시쯤 제주시 한 목욕탕 여탕 내부를 휴대전화로 촬영한 혐의를 받는다.
A씨는 피해자들의 신고로 출동한 경찰에 의해 현행범으로 체포됐다.경찰은 현장에서 A씨의 휴대전화에서 이용객들의 신체가 찍힌 것을 확인됐다.
제주에 여행 온 관광객인 A씨는 경찰조사에서 “목욕탕 내부 시설이 신기해 촬영했다”는 취지의 진술을 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A씨 휴대전화에 대한 디지털 포렌식을 진행하는 등 자세한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밑져야 본전 영어로
:與 '현역' 조정훈·이인선 경선 승리…'5선' 심재철 본선행[the300](상보)국민의힘 공관위, 3차 경선 결과 발표…부산 중·영도, 조승환 전 해수부 장관 본선 진출(서울=뉴스1) 송원영 기자 = 정영환 국민의힘 공천관리위원장이 1일 서울 여의도 중앙당사에서 제22대 총선 공천 심사 결과를 발표하고 있다.
믿져야 본전,기업데이터연구소 CEO스코어가 28일 시가총액 100대 기업 중 전날 오후 5시까지 주주총회 소집공고를 제출한 48곳의 사외이사 보수 현황을 조사한 결과, 지난해 삼성전자 사외이사 1인당 평균 보수는 2억320만 원으로 조사 대상 중 유일하게 2억 원을 돌파한 것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