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마카비 하이파
NO.2: 마카비 하이파 경기
NO.3: 마카비 하이파 대 하포엘 하데라 통계
NO.4: 마카비 하이파 fc vs 베이타르 예루살렘 fc
NO.5: 마카비 하이파 축구
NO.6: 마카비 하이파 대 베이타르 예루살렘 순위
NO.7: 마카비 하이파 vs 베이타르 예루살렘
NO.8: 마카비 하이파 베이타르 예루살렘
NO.9: 마카비 하이파 대 베이타르 예루살렘 통계
병원 이송
78명은 현장서 응급조치
다중밀집 사고는 발생 안해
폭염 경보가 내려진 가운데 열린 가수 싸이의 광주 콘서트에서 관객 4명이 온열질환 의심 증세를 보여 병원에 이송됐다.
7일 광주소방본부에 따르면 전날 오후 광주 서구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싸이흠뻑쇼 썸머스웨그 2024’콘서트에서 관객 4명이 현기증 등 온열질환 의심 증세를 호소해 병원으로 옮겨졌다.
이들 외에도 78명이 탈수 증상으로 물이나 소금을 받아 가는 등 현장에 설치된 안전부스에서 응급조치를 받았다.
안전사고나 다중밀집 사고가 발생하지는 않았다.
콘서트가 열린 전날 오후 6시 기준 광주 대표지점 체감온도는 31.3도를 기록했다.기상청은 지난 5일부터 광주와 전남 담양,마카비 하이파화순,마카비 하이파장흥군에 폭염경보가 발효한 바 있다.이날 오전 10시를 기해 폭염주의보로 하향된 상태다.
앞서 지난해 6월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열린 콘서트에서도 공연 중 한 관객이 탈진 증세를 보여 공연이 일시 중단된 바 있다.
마카비 하이파 베이타르 예루살렘
:kr)※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전화] 02-398-8585[메일] social@ytn.
마카비 하이파,도쿄대 출신 공무원 지원자 역대 최저잔업 줄이고 처우개선 노력에도 관심↓라쿠텐 등 사기업 택하는 졸업생 더 늘어격무에도 젊을 때 능력 키우는 게 목표 일본 도쿄 관청가인 가스미가세키의 안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