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도박 소설

챔피언스리그 공|【미국 슈퍼볼 복권 구매】

NO.1: 챔피언스리그 공인구

NO.2: 챔피언스리그 공식홈페이지

NO.3: 챔피언스리그 공식 테마송

NO.4: 챔피언스리그 공인구 가격

NO.5: 23 24 챔피언스리그 공인구

NO.6: 22-23 챔피언스리그 공인구

NO.7: 아디다스 챔피언스 리그 공

NO.8: 아디다스 챔피언스리그 공인구

NO.9: 21-22 챔피언스리그 공인구

홍보 영상 속‘손가락 제스처’논란
르노코리아 “직무 수행 금지 조치”
영상 당사자 “혐오 의도 없어” 주장

논란이 된 르노코리아 직원의 손가락 제스처 장면.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논란이 된 르노코리아 직원의 손가락 제스처 장면.온라인 커뮤니티 캡처4년 만에 국내에서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그랑 콜레오스를 공개해 반등을 노리고 있는 르노코리아가 홍보 영상 속 직원의 손가락 제스처로 인해 곤욕을 치르고 있다.

30일 업계에 따르면 지난 29일 르노코리아의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영상에 대해 “여성 출연자가 남성 혐오를 의미하는 손가락 제스처를 취하고 있다”는 글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확산됐다.이에 르노코리아는 영상을 삭제하고 사과했다.

네티즌들은 르노코리아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여러 영상에서 해당 여성 출연자가 특정 손가락 제스처를 반복해 취하고 있다고 주장한다.해당 손가락 제스처는 엄지와 검지를 이용한 것으로,챔피언스리그 공남성 커뮤니티에서는 이 손짓이 남성 혐오를 의미한다고 주장하고 있다.

논란이 불거지자 결국 르노코리아 측은‘르노 인사이드’채널의 모든 영상을 내리고 사과문을 올렸다.

르노코리아는 “당사는 최근 발생한 사내 홍보 콘텐츠와 관련된 논란에 대해 깊은 우려와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며 “다만 사안의 복잡성과 민감성으로 인해 입장 안내까지 다소 시간이 소요된 점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당사자에 대한 조사위원회는 인사,챔피언스리그 공법무 등 내부 구성원은 물론 필요시 외부 전문가도 포함해 객관적이고 명확한 사실관계를 파악할 예정”이라며 “조사위원회 결과 도출 전까지 당사자에 대해서는 직무수행 금지 조치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르노코리아가‘르노 인사이드’유튜브 채널에 올린 사과문.르노 인사이드 캡처
르노코리아가‘르노 인사이드’유튜브 채널에 올린 사과문.르노 인사이드 캡처
이에 일부 누리꾼들은 “르노코리아 한국 시장 철수해야 한다”,챔피언스리그 공“남성들을 혐오하면서 왜 남성들에게 차를 팔려고 하는지 모르겠다”,챔피언스리그 공“혐오를 용인한 기업의 제품을 이용하고 싶지 않다”며 분노했다.

그러나 일각에서는 “저런 손가락 모양 남자 유명인들도 한다.너무 마녀사냥 같다”,“이런 거에 신경 쓸 시간에 생산적인 활동을 해라”,챔피언스리그 공“정상적인 사람은 저런 거 신경도 안 쓴다” 등의 반응이 나오기도 했다.

르노 인사이드에 해당 영상을 제작한 당사자 역시 사과문을 올렸으나 현재는 삭제된 것으로 파악됐다.

당사자는 사과문에서 “특정 손 모양이 문제가 되는 혐오의 행동이라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제가 제작한 영상에서 표현한 손 모양이 그런 의미로 해석될 수 있다는 것을 미처 인지하지 못했다”고 주장했다.

그는 “저는 일반인이고 그저 직장인이다.직접 제 얼굴이 노출되는 영상 콘텐츠의 특성상 문제가 될 수 있는 행동을 의도를 가지고 한다는 것은 상상하기 어렵다”며 “혐오를 위한 의도는 있지 않았다”고 강조했다.

21-22 챔피언스리그 공인구

:연잎 사이로 머리를 내밀고 유유히 헤엄치는 동물.

챔피언스리그 공,직접 은퇴를 언급하진 않았으나, 올해 콘서트가 자신의 마지막 무대라는 점을 명확히 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