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gut liver

브라이턴 대 웨스트 햄 - 2024년4월22일 밀워키 벅스 인디애나 페이서스

NO.1: 브라이턴 대 웨스트 햄

오늘도 한낮에 더위가 기승을 부렸습니다.

다만,이번 주말과 휴일에 비가 한 차례 더 내리면서 평년보다 2도가량 밑도는 25도 안팎을 보이겠습니다.

비는 늦은 오후 제주를 시작으로 내일 아침 전국에 확대되겠습니다.

대기 불안정으로 오늘까지 경기 동부와 강원,충청 이남을 중심으로 5㎜ 안팎의 소나기가 곳곳에 내리겠는데요.

내일은 남해안과 제주에 최대 60㎜,서울 등 수도권에는 최대 30㎜,그 밖에 지역엔 많게는 40㎜ 안팎의 비가 예상됩니다.

바람도 강하게 불어 시설물 관리와 안전사고에 유의해 주셔야겠습니다.

제주와 남해안을 중심으로 초속 15m 이상,브라이턴 대 웨스트 햄산지엔 초속 20m 이상 강풍이 몰아치겠습니다.

내일 아침 기온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서울 18도,브라이턴 대 웨스트 햄청주 19도,브라이턴 대 웨스트 햄춘천 17도로 오늘과 비슷하게 출발하겠습니다.

비가 내리며 30도 안팎의 더위는 잠시 주춤하겠는데요.

한낮에 서울 25도,광주 24도,부산도 24도를 보이겠습니다.

해상 안전사고에도 주의가 필요합니다.

내일 오후부터 제주와 남해상에 바다의 물결이 최고 3m 안팎으로 거세게 일겠고,브라이턴 대 웨스트 햄바람도 강하게 불겠는데요.

전 해상에선 돌풍과 벼락이 치는 곳도 있겠습니다.

비가 내리며 다음 주에는 다시 30도 안팎의 초여름 더위가 이어질 전망입니다.

지금까지 날씨 전해드렸습니다.

(조민주 기상캐스터)

#초여름_날씨 #소나기 #주말 #강풍_주의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브라이턴 대 웨스트 햄

:경총, 기업 밸류업 세제 개편안 모색박성욱 교수 “최대 주주 할증 폐지”“주주환원 확대 기업에 법인세 혜택”윤태화 교수 “유산취득세 방식 도입”손경식 회장 “상속세 과표구간 조정” 경총, ‘기업 밸류업을 위한 세제 개선 방안 모색’ 토론회 - 3일 오후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기업 밸류업을 위한 세제 개선 방안 모색’ 토론회에서 손경식(왼쪽 다섯번째) 한국경영자총협회 회장 등 참석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브라이턴 대 웨스트 햄,시범사업 기간은 내년 4월까지고, 각 병원에서는 근무 형태 및 일정 조정, 추가인력 투입 등을 통해 전공의 연속근무 시간을 현행 36시간에서 24∼30시간으로 줄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