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내근처 편의점
NO.2: 내근처 편의점 지금 영업 중
NO.3: 내근처 편의점 400m 이내
정체전선 영향,남부·제주 소나기월요일인 15일에도 전국 하늘이 흐릴 것으로 예보됐다.일부 지역에서는 돌풍과 천둥·번개를 동반한 소나기가 내리겠다.
14일 기상청에 따르면 15일에는 전국이 대체로 흐리고,내근처 편의점남부지방과 제주도에 비가 내릴 예정이다.새벽 3∼6시,오후 3∼6시 사이 강원 영동에 가끔 비가 내리겠고,내근처 편의점오후부터 밤사이에는 수도권과 강원 영서,내근처 편의점충청권에 곳에 따라 5∼40㎜가량 소나기가 오겠다.
특히 정체전선의 영향으로 남부지방과 제주도에는 소나기와 함께 돌풍과 천둥·번개가 함께 예보됐다.천둥소리가 들리거나 굵은 빗방울이 떨어지기 시작하는 경우 빠르게 안전한 곳으로 대피해야 하겠다.가시거리가 급격히 짧아지고,도로가 미끄럽거나 침수될 수 있으니 교통안전에도 각별한 유의가 필요하다.
15일까지 이틀간 예상 강수량은 ▲강원 영동 5~20㎜ ▲광주·전남·전북·부산·경남 20~60㎜ ▲울산·대구·경북 10~40㎜다.제주도에는 30~80㎜의 비가 예보됐고,내근처 편의점제주도 남부나 남부 중산간,산지에는 100mm 이상 비가 쏟아질 수 있다.
전남 남해안과 경남 서부 남해안,내근처 편의점제주도에는 늦은 밤이나 새벽에 매우 강한 비가 내릴 수 있겠다.특히 계곡이나 하천 상류에 내리는 비 때문에 하류에서도 갑자기 물이 불어날 수 있어 야영을 자제해야 한다.하천변에 고립될 수 있는 만큼 인근 산책로나 지하 차도 등에는 출입하지 않는 게 좋다.
15일 아침 최저기온은 20~24도,내근처 편의점낮 최고기온은 24~31도로 예보됐다.도시별 최고기온은 서울 31도,강릉 24도,대전·광주·전주·제주 30도,대구 28도,부산 26도다.수도권과 강원 내륙,충청권 내륙은 최고 체감온도가 33도 안팎으로 오른다.
제주도 해상과 남해 서부 동쪽 먼바다,남해 동부 안쪽 먼바다 등에서는 바람이 시속 30∼45㎞로 강하게 불겠다.물결도 1.0∼3.0m로 높게 일겠다.
내근처 편의점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은 19일 여의도 당사에서 열린 당 비대위원회의에서 "우리 비례정당은 민주당 계열 비례처럼 조국(전 법무장관) 같은 사람, '창원 간첩단' 관련 단체(경남진보연합 등) 사람, 종북으로 해산된 정당 후신 관련한 사람, 이런 사람들이 뒷구멍으로 공천되는 통로로 활용되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내근처 편의점,6%가 "전공의와 의대교수들이 집단행동을 중단하고 환자 곁으로 돌아가야 한다"고 답했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