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소이현 야구
NO.2: 인교진 소이현 야구
15일 저녁 호데이다 북서부에 집중.대규모 폭발도
미 해군,소이현 야구전날에도 홍해에서 후티군 선박 2척 파괴
이 번 폭격은 호데이다 북서부 알-살리프 지역에 집중되었지만 사상자 수 등 피해 상황은 아직 전해지지 않고 있다.
다만 이 지역 주민들이 사회관계망 서비스(SNS)에 올린 글에 따르면 해당 지역의 후티 점령지 부근에서 대규모의 폭발이 있었다고 한다.
후티군은 예멘의 수도 사나를 포함해 북부 대부분을 점령하고 있으며 거기엔 홍해 해안도 포함되어 있다.
하지만 미영 연합군은 아직 이번 공습에 대해서 아무런 언급이나 발표를 하지 않고 있다.
한 편 미 중부사령부는 14일 소셜미디어 X를 통해서 미군이 홍해상에서 후티군 선박 2척을 파괴했다고 밝혔다.그러면서 후티 선박들이 미군과 미 연합군 부대는 물론 인근 해상의 민간 선박들에게도 "명백하고도 긴박한 위협을 가했다"고 설명했다.
예멘의 후티군은 지난 해 11월 부터 "가자지구의 팔레스타인인들과의 유대를 위해" 이스라엘과 관련된 선박들을 홍해 상에서 공격해왔다.
이에 대해 미영 해군 연합군은 올 해 1월부터 후티 지역과 주요 거점에 정기적으로 공습과 미사일 공격을 계속해왔지만 성공률은 제한적인 것으로 알려졌다.
소이현 야구
:한국에서는 정부가 정한 반도체 등 중요 기술을 보유한 인력의 타사 이직을 제한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으며, 대만에서는 중요 기술 관련 인력이 중국으로 출국하려면 당국의 허가를 받아야 한다고 전했다.
소이현 야구,왜냐하면 기업 실적 발표 시즌이 다 끝났기 때문에 남은 것은 주요 거시경제 지표밖에 안 남았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