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자카

【라이프치히 대 츠르베나 즈베즈다 라인업】애별리고 리뷰|자카

NO.1: 라이프치히 대 츠르베나 즈베즈다 라인업

NO.2: 츠르베나 즈베즈다 대 rb 라이프치히 라인업

[광주=뉴시스] 이영주 기자 = 5일 오후 광주 북구 망월동 5·18구묘역에서 열린 제37주기 이한열 추모식에서 추모객들이 묵념하고 있다.2024.07.05.
[광주=뉴시스] 이영주 기자 = 5일 오후 광주 북구 망월동 5·18구묘역에서 열린 제37주기 이한열 추모식에서 추모객들이 묵념하고 있다.2024.07.05.[광주=뉴시스]이영주 기자 = 6월 민주 항쟁 주역이었던 고(故) 이한열 열사를 기리는 37번째 추모식이 엄수됐다.추모객들은 이 열사의 뜻을 이어받아 민주주의 회복 불씨를 지펴야 한다고 촉구했다.

전국민족민주유가족협의회와 이한열기념사업회,라이프치히 대 츠르베나 즈베즈다 라인업광주전남추모연대는 5일 오후 광주 북구 망월동 5·18구묘역에서 '제37주기 이한열 추모식'을 열었다.

추모식에는 유족을 비롯해 우상호 이한열기념사업회 이사장,라이프치히 대 츠르베나 즈베즈다 라인업노성철 연세민주동문회장,라이프치히 대 츠르베나 즈베즈다 라인업강기정 광주시장 등 추모객 100여 명이 참석했다.

추모식은 우 이사장의 인사말,라이프치히 대 츠르베나 즈베즈다 라인업내빈들의 추모사 순서로 이어졌다.추모식이 진행되는 동안 추모객들은 생전 이 열사의 모습이 담긴 영정을 보며 말없이 고개를 떨어트리거나 눈시울을 붉혔다.

추모객들은 추모사를 통해 생전 민주주의에 헌신했던 이 열사의 뜻을 기렸다.

우 이사장은 "(민주유공자) 유족들은 자식들이 잊혀질까봐 두려워한다.자식들의 활동 노력이 가치없는 것으로 평가절하될까봐 두려워한다"며 "우리가 소수일지라도 잊지않고 기억해주고 함께해주겠다는 것으로도 이들은 많은 힘을 얻는다"고 했다.

이어 "이 나라의 민주주의가 후퇴하려고 할 때 제 2·3의 이한열처럼 같이 싸우겠다는 마음의 각오를 다지자"며 추모객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강기정 광주시장은 "민주주의가 다시 위기를 맞는 지금 이한열 정신을 기릴 때다.이 정신을 이어받아 1987년 헌법을 개정하자는 것이 국민들의 요구"라며 "열사의 뜻을 이어받아 5·18정신 헌법 전문 수록,라이프치히 대 츠르베나 즈베즈다 라인업국민 기본권 확대,권력 구조의 민주적 개정을 이어나가자"고 했다.

이 열사의 큰누나 이숙례씨도 유족 대표로서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씨는 "윤석열 대통령이 민주유공자법에 거부권을 행사한 이후 다른 유족들과 만나 민주열사들의 이야기를 나누며 지내왔다"며 "매년 사진으로만 볼 수 있는 수많은 열사들을 마주하고 기억해야 하는 비통하고 서글픈 현실이 이어지고 있다"고 돌이켰다.

그러면서 "민주열사들의 연로한 부모들이 자식의 영정을 들고 길거리로 나서는 일이 더이상 없는 날이 오길 오늘도 간절히 바란다"고 촉구했다.

[광주=뉴시스] 이영주 기자 = 5일 오후 광주 북구 망월동 5·18구묘역에서 제37주기 이한열 추모식이 거행되고 있다.2024.07.05.
[광주=뉴시스] 이영주 기자 = 5일 오후 광주 북구 망월동 5·18구묘역에서 제37주기 이한열 추모식이 거행되고 있다.2024.07.05.


츠르베나 즈베즈다 대 rb 라이프치히 라인업

:거주자의 해외 직접투자는 지난해 345억 달러 늘어났다.

라이프치히 대 츠르베나 즈베즈다 라인업,"밀양 성폭행범들 벌벌 떨며 서로 제보" 유튜버 일침앞서 지난 3일 유튜브 채널 '나락 보관소'는 '밀양 사건'의 주동자인 B씨의 신상을 공개한 지 이틀 만에 또 다른 가해자 C씨의 얼굴 사진과 이름, 나이, 근무지 등 신상 정보를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