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무료 머니 슬롯

강원도 연고지 야구|【야구 아시안게임 일정】

NO.1: 강원도 연고지 야구

속초시,길이 420m 폭 2m 왕복 840m 조성
편의시설 갖춰 웰니스 대표 관광지 도약 기대

◇속초시는 16일 영랑호에서 영랑호 맨발 황톳길 준공식을 개최했다.
◇속초시는 16일 영랑호에서 영랑호 맨발 황톳길 준공식을 개최했다.


【속초】속초의 대표적인 국민관광지 영랑호에 맨발 황톳길이 개통됐다.

속초시는 영랑호 맨발 황톳길 조성공사를 마치고 16일 현지에서 준공식을 갖고 맨발 걷기국민운동본부 박동창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걷기 체험행사를 가졌다.

시는 올해 도비 2억원을 지원받고 총사업비 4억7,000만원을 들여 시민들이 많이 이용하는 영랑호유원지 산책길(스토리자전거~안축시비 방면)을 길이 420m,강원도 연고지 야구폭 2m 규모의 습식 황토로 포장해 왕복 840m의 순환형 산책길을 만들었다.또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황토족장·황토볼장과 세족장·신발장·퍼걸러 등 편의시설도 갖췄다.

황톳길과 산책길 곳곳에 다채롭고 아름다운 다년생 정원을 조성해 산책길을 걷는 이용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영랑호 맨발 황톳길은 올 11월30일까지 운영할 예정이며,강원도 연고지 야구우천 예보 시에는 빗물로 인한 이용객의 미끄럼 사고 방지 등 안전을 위해 폐장할 예정이다.

시는 영랑호 맨발 황톳길 개장을 기념해 오는 28일 강원관광재단이 주관하는‘맨발로 강원걷자 in 속초’행사를 개최한다.

이병선 속초시장은 “이번 영랑호 맨발 황톳길을 시작으로 맨발 걷기 길을 점진적으로 확대해 속초시가 맨발 걷기의 성지로 도약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시민의 건강증진은 물론 쉼,힐링,치유가 있는 웰니스 대표 관광지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강원도 연고지 야구

:SK오션플랜트는 이날 세계 최대 그린에너지 투자운용사 CIP(코펜하겐 인프라스트럭처 파트너스)와 대만 ‘펭미아오1’(Fengmiao1) 프로젝트에 재킷 및 재킷 컴포넌트를 공급하는 계약을 맺었다고 공시했다.

강원도 연고지 야구,트럼프 전 대통령은 또 "나는 그녀를 투옥하라고 말한 적이 없고, 사람들이 투옥을 외쳤다"며 "승리 후 나는 아주 공개적으로, 진정하고 이제는 미국을 위대하게 만들 때라고 다독였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