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항저우 아시안게임 롤
NO.2: 항저우 아시안게임 롤 다시보기
NO.3: 항저우 아시안게임 롤 금메달
NO.4: 항저우 아시안게임 롤 결승
NO.5: 항저우 아시안게임 롤 결승 다시보기
NO.6: 항저우 아시안게임 롤러스케이트
NO.7: 항저우 아시안게임 롤 중계
NO.8: 항저우 아시안게임 롤 일정
NO.9: 항저우 아시안게임 롤 명단
NO.10: 항저우 아시안게임 롤 국대
항저우 아시안게임 롤228,항저우 아시안게임 롤228);padding-left: 20px; padding-right: 20px;">국제연구팀 5만2000년전 얼어붙은 사체발견
피부조각에서 28쌍 염색체 체쥐
코끼리 게놈과 일치시키는 방법 검토 중
피부조각에서 28쌍 염색체 체쥐
코끼리 게놈과 일치시키는 방법 검토 중
11일(현지시간) 가디언지는 국제연구팀이 시베리아 영구 동토층에서 5만2000년전 사망한 털매머드 사체를 발견하고 유전자샘플을 체쥐했다고 보도했다.이번에 체취한 유전자는 전례없이 상세한 수준으로 매머드의 게놈이 28쌍의 염색체를 가지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휴스턴 베일러 의과대학의 에레즈 리버만 에이든 게놈구조센터 소장은 “방대한 기간동안 생체분자를 보조한 새로운 종류의 화석으로 기존 연구자료보다 훨씬 더 많은 정보를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올가 구드첸코 베일러 의과대학 박사는 “획기적인 발견으로 멸종된 생물의 전체 DNA서열을 조립할 수 있어 접근 불가능했던 생물학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관련 국제연구팀은 2018년 털매머드를 발견했으며 5년간 수십개의 샘플을 체쥐·테스트해 이같은 결과를 얻은 것으로 전해졌다.
가디언은 이 연구가 아시아 코끼리의 게놈을 매머드의 게놈과 일치하도록 재작성함으로서 털매머드를 되살릴 수 있는 계획에 힘을 실어줬다고 평가했다.
마크 마르티레놈 바르셀로나 국립게놈분석센터 교수는 “멸종을 막기에 충분한 건 아닐 것”이라면서도 “코끼리를 매머드로 바꾸려면 아직 해야할 일이 많지만,항저우 아시안게임 롤이번 연구는 그 방향을 한걸음 나아간 것”이라 전했다.
항저우 아시안게임 롤 결승 다시보기
:설문은 각 당이 발표한 10대 정책 중 ▷민생 ▷저출생 ▷자영업자·소상공인 ▷기업·혁신성장 ▷지역균형 ▷의료·복지 ▷기후위기 등 경제사회 7가지 분야를 대상으로 분야별 가장 선호하는 공약을 뽑고 이 중 ‘최애공약’을 다시 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항저우 아시안게임 롤,/사진=김윤화 기자 kyh94@한미약품그룹 경영권 분쟁의 향방을 가를 '키맨' 신동국 한양정밀 회장의 입은 여전히 굳게 닫혀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