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블록스 망겜 월드컵
중·고교 청소년 상대 버젓이 심야 영업
市,로블록스 망겜 월드컵식당 내 음향시설 등 위법 확인
김포시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운영되던 구래동 A클럽에 영업정지 2개월 처분을 하기 위해 절차를 밟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일반음식점으로 등록된 이 업소는 지난달부터 중학교 2학년~고등학교 3학년 청소년을 대상으로 춤을 출 수 있는 클럽을 운영하다가 적발됐다.
식품위생법 시행규칙에 따르면 일반음식점 영업자는 음향시설을 갖추고 손님이 춤을 출 수 있게 허용하면 안 된다.
앞서 경찰도 지자체와 합동 단속을 벌이면서 위법 사실을 확인했으며,로블록스 망겜 월드컵업주인 20대 남성을 식품위생법 위반 혐의로 불구속 입건한 뒤 지난 7일 검찰에 송치한 상태다.
이 업소는‘미친텐션 ○○ 청소년 클럽 오픈,로블록스 망겜 월드컵중학교 2학년∼고등학교 3학년 입장 가능’이라는 현수막을 내걸고 영업했다.
로블록스 망겜 월드컵
:1일 5커피 수혈! 유재석도 '칼퇴' 못 참지…험난한 직장생활 '최고 5%' [종합](놀면 뭐하니)뉴스 기사[스타뉴스 | 윤성열 기자] /사진='놀면 뭐하니?' 방송 화면'놀면 뭐하니?'에서 유재석이 1일 5커피를 수혈할 정도로 쉽지 않은 회사 생활을 경험하며 '칼퇴'를 기다리는 직장인들의 마음에 공감했다.
로블록스 망겜 월드컵,로이터 통신은 "얼핏 보면 형량이나 죄목은 서방의 보안법과 비슷해 보이지만, 선동 및 국가 기밀과 같은 일부 조항은 더 광범위하고 잠재적으로 더 엄격하다"고 분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