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대한민국 야구 유니폼
NO.2: 대한민국 야구 국가대표팀 유니폼
NO.3: 대한민국 야구 대표팀 유니폼
NO.4: 나이키 대한민국 야구 유니폼
박 총장 "울산은 개척자들의 땅.스탠퍼드 같은 명문대로 키울 것"
【파이낸셜뉴스 울산=최수상 기자】 박종래 유니스트(UNIST) 제5대 총장이 14일 취임식을 가졌다.
취임식에는 송재호 유니스트 이사장,안효대 울산시 경제부시장,대한민국 야구 유니폼이순걸 울주군수 등 주요 인사와 교직원,학생 등 400여 명이 참석해 축하했다.
박 총장은 취임사에서 "울산은 대한민국 경제성장을 이끌어온 개척자들의 땅이다"라며 "그 바탕에서 새로운 미래를 개척한 유니스의 성장은 곧 울산의 성장이다"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유니스트를 스탠퍼드와 같은 세계적 명문 대학으로 키우고,대한민국 야구 유니폼울산의 자부심으로 만들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유니스트가 창의적 통찰력과 융합적 연결력을 갖춘 개척자형 인재를 양성하는 것이 최우선 과제이다"라고 강조했다.
박 총장은 서울대학교에서 섬유공학 학사와 석사 학위를 취득하고,영국 리즈대학교에서 박사 학위를 받았다.박 총장은 ㈜서울대기술지주회사 대표이사와 국가과학기술자문회의 기반소위 위원장,연구개발특구 실증특례 전문위원회 위원장 등을 역임했다.
나이키 대한민국 야구 유니폼
:중대본은 22일 오후 10시 기준 전국 94개 수련병원(6개는 미보고)의 전공의 8897명이 사직서를 제출했고, 7863명(전공의의 69.
대한민국 야구 유니폼,지난해 입시에서 지역인재전형의 수시모집 경쟁률은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