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크보샵
3일 부산국제금융센터(BIFC)에서 열린 '민·관·공 협업 중기(中企) 수출지원 협약식'에서 참여 기관 대표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캠코 제공)
(부산=뉴스1) 조아서 기자 = 한국자산관리공사(캠코)는 3일 부산국제금융센터(BIFC)에서 '민·관·공 협업 중기 수출지원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협약에는 부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기술보증기금,주택도시보증공사,크보샵한국남부발전(주),한국주택금융공사,크보샵부산국제금융진흥원,크보샵하나은행이 참여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부·울·경지역에 소재한 강소기업의 해외시장 진출 확대를 지원해 북위 25°상에 위치한 중동국가 진출을 돕는 '25° K-실크로드 개척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추진하고자 마련됐다.
협약에 따라 각 기관은 △강소기업에 대한 수출금융 지원 △시장개척단 파견,크보샵바이어 초청 상담회 등 수출지원 △수출 관련 세미나,홍보자료 제작 등 역량 향상 지원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협약식에서는 시장개척단으로 선정된 10개 중소기업의 중동시장 진출 피켓 서명과 함께 중동시장 현황과 진출방안에 대한 전문가 특강도 진행됐다.
캠코 등 8개 협약기관은 이번 업무 협약이 수출 주도 경제성장과 지역기업의 새로운 해외 판로 개척에 마중물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크보샵
:그렇지만 공천은 공적인 영역 아닙니까? 개인의 어떤 은혜를 갚는 공간은 아닌 거잖아요.
크보샵,먼저 골이식재에도 여러 가지가 있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