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카즈나리
NO.2: 카즈나리 루세
NO.3: 카즈나리 뜻
NO.4: 카즈나리 핫토리
NO.5: 카즈나리 도멘
NO.6: 카즈나리 미요시
NO.7: 카즈나리 슬램덩크
NO.8: 카즈나리 후카츠
NO.9: 타카오 카즈나리
NO.10: 이시도 카즈나리
대응 2단계 발령
소방관 등 인력 145명·장비 50대 동원
24일 오전 10시 31분 경기도 화성시 서신면 소재 일차전지 제조 업체인 아리셀 공장에서 발생한 화재로 다수의 인명피해가 우려되고 있다.이 불로 현재까지 1명이 사망,카즈나리1명이 중상·2명이 경상을 입은 것으로 확인됐다.소방당국은 공장 내부에 19명이 고립된 것으로 파악하고 있어 사상자가 더 나올 가능성도 있다.
이날 불은 철근 콘크리트 구조로 된 3층짜리 연면적 2,카즈나리300여㎡ 규모 공장에서 알 수 없는 이유로 발생했다.소방당국은 유해화학물질(리튬) 취급 공장에서 화재가 발생한 데다 인명피해 및 연소 확대 우려가 있어 선제적으로 대응 2단계(3∼7개 소방서에서 31∼50대의 장비를 동원하는 경보령)를 발령하고,카즈나리소방관 등 인원 145명과 펌프차 등 장비 50대를 동원해 진화에 나섰다.
그러나 리튬 전지는 일반적인 진화 방식으로는 불을 완전히 끄기가 어렵고,카즈나리불길이 매우 거센 상태여서 진압 작전에 애를 먹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소방당국은 큰 불길을 잡는 대로 자세한 화재 경위를 조사할 방침이다.
카즈나리 미요시
:절차상 합당한 미복귀 사유가 있었는지 등을 확인할 수 있도록 의견 진술 기회도 부여한다.
카즈나리,보호입원은 3개월까지 할 수 있고 6개월까지 연장이 가능한 만큼 경찰은 A군을 입원 상태에서 검찰에 송치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