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크리스 앤더슨
NO.2: 크리스 앤더슨 ted
NO.3: 크리스 앤더슨 롱테일
NO.4: 크리스 앤더슨 롱테일 법칙
NO.5: 크리스 앤더슨 농구 선수 성범죄
NO.6: 크리스 앤더슨 이론의 종말
NO.7: 앤더슨 실바 크리스 와이드 먼
[서울신문 나우뉴스]
이 운동화는 래퍼 트래비스 스캇과 나이키의 에어 조던이 협업해 만든 것으로,리버스 스우시가 시그니처 디자인입니다.
패션 잡지 컴플렉스 등에 따르면 이번 스캇 운동화는 미국 사업가 마이클 루빈이 오는 7월 4일 미 독립기념일에 맞춰 햄프턴스에서 개최하는 연례 행사‘화이트 파티’의 셀러브리티 참석자들에게 초대장과 함께 보낸 선물입니다.
이 선물은 현지 시간으로 지난 22일 미국 사업가 윌 마크리스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처음 공개하면서 알려졌습니다.
그는 게시물에서 “내가 본 것 중 가장 멋진 운동화를 보내준 트래비스 스캇과 마이클 루빈에게 감사합니다!”고 썼습니다.
흥미로운 점은 이 운동화가 누구에게 주어진 것인지 명확하게 보여준다는 것입니다.
프렌즈 앤 페밀리,크리스 앤더슨줄여서 F&F는 친구나 주변 가족들에게 선물로 주어진 것임을 뜻합니다.
이는 정식 발매되지 않는다는 것인데,크리스 앤더슨운동화 수집가들에게는 다소 아쉬울지도 모르겠습니다.간혹 F&F 신발이 스니커즈 리셀 시장에 풀리는 경우도 있지만,크리스 앤더슨이번 신발의 경우 누구의 것이 매물로 나왔는지 단 번에 알 수 있기에 그럴 일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컬러웨이는 깔끔한 올화이트로 이번 화이트 파티의 엄격한 드레스 코드에도 완벽하게 매치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 신발은 패키징도 상당한 신경을 썼습니다.더스트백과 슈박스 뿐 아니라 이른바 007 가방으로 불리는 서류 가방에 넣어져 파티 참석자에게 보내질 때까지 조금의 손상도 용납하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앤더슨 실바 크리스 와이드 먼
:커머스 앱은 금융사 앱들과는 달리 소비자들에게 방문과 함께 소비를 유도할 목적으로 접근하기 때문이다.
크리스 앤더슨,김근식 후보가 송파병을 탈환하고 우리 당 승리를 견인해서 국회에 입성하면 우리 국민의힘의 든든한 자산이 될 거라고 확신한다"며 "이번 총선에서 송파병은 우리 당 승리의 가늠자이자 바로미터라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