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메리카나
NO.2: 아메리카나몰
NO.3: 아메리카나 앳 브랜드
NO.4: 아메리카나 맨하셋
NO.5: 아메리카나라
NO.6: 아메리카나 락
NO.7: 아메리카나 주짓수
NO.8: 아메리카나 버거
[파이낸셜뉴스] 한국IR협의회는 27일 차량용 반도체 테스트업체인 아이텍에 대해 선단 차량 및 AI반도체 테스트 시장 선점이 기대된다고 진단했다.
한국IR협의회는 “차량 반도체 시장 확대에 따른 동사 테스트 사업 성장이 기대되는데,아메리카나차량 반도체는 극저온 테스트가 필요하며 동사는 극저온 테스터를 국내 물량의 약 70%를 보유 중”이라며 “5nm 이하 반도체의 테스트는 Advantest의 V93K-PS5000 장비 사용이 필수적인 상황”이라고 밝혔다.
이어 “동사는 2023년 이미 이 장비를 도입하여 운용한 국내 유일의 테스트 업체”라며 “차량용 반도체 선단화 진행과 AI 반도체 양산 확대에 따른 동사 테스트 물량 확대가 기대 돼 주목할 시점”이라고 부연했다.
현재 아이텍의 주요 고객사로 넥스트칩,아메리카나텔레칩스 등이 있다.
한국IR협의회는 이 회사의 자회사인 화장품 회사 삼성메디코스도 호재로 봤다.
동사의 자회사인 삼성메디코스에선 피부진정,아메리카나미백,아메리카나보습 등 스킨케어 전문 화장품을 제조한다.주요 고객사로는 비나우,아메리카나앱솔브랩 등 150여개 뷰티 기업을 확보하고 있으며 그 중 비나우의‘넘버즈인’시리즈가 올리브영 스킨케어 분야에서 판매순위 상위에 머무르면서 수혜를 받고 있다.
현재 삼성메디코스가 생산하고 있는 넘버즈인 제품 중 1번 클렌징 오일과 3번 세럼이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한국IR협의회는 “2024년 동사의 실적은 매출액 1,아메리카나083억원(+30.1% YoY),영업이익 61억원(흑자전환 YoY)을 전망한다”라며 “전반적인 반도체 업황이 개선되는 가운데 화장품 부문은 2023년에 이어 한국 화장품의 판매 호조로 연간 실적 성장이 기대된다”라고 부연했다.
#반도체 #아이엠 #올리브영 #삼성메디코스
아메리카나 맨하셋
:남성의 발달이 여성보다 느리다는 점을 고려하면 여성들을 1년 조기 입학시키는 것도 "향후 결혼 적령기 남녀가 서로 매력을 더 느낄 수 있도록 하는 데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는 겁니다.
아메리카나,예산이 안 나오니까 지원도 없고, 이전에 분위기가 좋았던 분야들도 지금은 찬 바람만 분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