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tv 모바일 프로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피의자 "오랫동안 사귄 연인" 주장…경찰,올레tv 모바일 프로야구구속영장 신청예정
(평택=연합뉴스) 강영훈 기자 = 경기 평택경찰서는 아파트 지하 주차장에서 여성을 살해하려 한 혐의(살인미수)로 50대 A씨를 현행범으로 체포해 조사 중이라고 10일 밝혔다.
A씨는 이날 오전 8시 30분께 평택시 안중읍 소재 아파트 지하 주차장에서 50대 B씨의 얼굴과 목 부위 등을 흉기로 여러 차례 찔러 살해하려 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기남부경찰청 제공]
A씨는 범행 후 112에 전화를 걸어 "내가 사람을 죽였다"고 신고했다.
출동한 경찰은 사건 현장에 있던 A씨를 붙잡았다.
B씨는 119구급대원들에 의해 응급처치를 받은 뒤 헬기로 권역외상센터가 있는 아주대병원으로 이송됐다.
B씨는 출혈이 매우 심한 상태인 것으로 알려졌다.
A씨는 "B씨와 오랫동안 사귀었다"는 취지로 진술했다.
경찰은 이런 진술에 미뤄 A씨가 연인인 B씨를 살해하려 한 '관계성 범죄'인 것으로 보고 있다.
두 사람 간 폭행 등의 신고 이력은 지금까지 확인된 것이 없다.
경찰은 A씨를 상대로 조사를 마친 뒤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다.
올레tv 모바일 프로야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올레tv 모바일 프로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이를 동남아·인도 시장으로 사업 영토를 확장하는 전략 거점으로 활용하겠다는 구상이다.
올레tv 모바일 프로야구,오징어잡이 하다 납북된 경험 자랑…'북한 찬양'이라며 옥살이재판부 "불법구금돼 진술 증거능력 없어…피상적인 소회일 뿐" ⓒ 뉴스1(서울=뉴스1) 서한샘 기자 = 납북 당시 기억을 자랑삼아 얘기했다가 징역형을 선고받은 선원이 49년 만에 진행된 재심에서 무죄를 선고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