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포켓몬 카지노

아르만도 브로야 통계 - krslotID=2024-12-14%2Fyoqmav.html

NO.1: 아르만도 브로야 통계

BMS,아르만도 브로야 통계배터리 이상 징후 신속 탐지…필요시 고객에게 즉시 통지
충전 모니터링으로 과충전 차단…셀 밸런싱·화재 지연 시스템

전기차를 안전하게 지켜주는 최첨단 BMS 기술력(현대자동차그룹 제공).
전기차를 안전하게 지켜주는 최첨단 BMS 기술력(현대자동차그룹 제공).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현대자동차(005380)∙기아(000270)가 '배터리 두뇌'로 불리는 핵심 기술 BMS(배터리 관리 시스템)를 공개했다.최근 잇단 전기차 화재 사고로 인한 소비자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한 조치로 풀이된다.

현대차∙기아는지난 15년 간 개발 노하우를 축적해 완성한 BMS 기술을 15일 공개했다.BMS는 배터리를 전체적으로 관리하고 보호하는 '두뇌'인 동시에 자동차가 배터리를 사용하는 데 필요한 제어 정보를 제공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현대차∙기아 BMS의 핵심 역할은 배터리가 안정적으로 작동할 수 있게 만들어 주는 정밀 '배터리 시스템 모니터링'이다.배터리의 이상 징후를 신속하게 탐지하고 위험도를 판정·차량 안전제어를 수행하고 필요 시 고객에게 통지한다.

BMS가 모니터링하는 항목으로는 △전압편차 △절연저항 △전류 및 전압 변화 △온도 △과전압 및 저전압 등 다양하다.최근 출시되고 있는 차량은 수 일 또는 수 주 이전 잠재적인 불량을 검출할 수 있는 △순간 단락 △미세 단락을 감지하는 기능도 추가됐다.

또한 현대차·기아는 전기차 화재 원인과 과충전은 무관하다고 설명했다.BMS가 충전상태를 집중 모니터링하고 충전 제어기의 협조제어를 통해 과충전을 원천 차단하기 때문이다.실제 현재까지 현대차∙기아 전기차 중 과충전에 의한 화재건수는 '0건'이다.

BMS 인포그래픽(현대자동차그룹 제공).
BMS 인포그래픽(현대자동차그룹 제공).


현대차∙기아의 BMS 기술은 모니터링이나 과충전 방지에만 국한되지 않는다.배터리 내부의 셀을 종합적으로 관리해 배터리의 내구성과 성능을 최적으로 유지하는 '셀 밸런싱'(Cell Balancing) 기술도 핵심 기술로 꼽힌다.

현대차∙기아는 배터리 화재 지연 시스템도 갖추고 있다.실제 지난 6일 충남 금산군에서 발생한 전기차 화재에서도 화재 진행 속도가 늦고 피해가 크지 않았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현대차∙기아 관계자는 "전세계 고객분들이 안심하고 우리 전기차를 타실 수 있도록 현재 기술 수준에 만족하지 않고 지속적인 안전 신기술 개발을 위해 매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아르만도 브로야 통계

:이밖에도 "정치 쓰레기"(장예찬 전 국민의힘 최고위원), "인간이 덜 됐다"(류호정 전 정의당 의원) 등 여야를 가리지 않고 인신공격성 발언이 수차례 논란이 됐었죠.

아르만도 브로야 통계,하야시 관방장관은 올해 북한이 정찰위성 3개를 발사하겠다고 예고했다며 "앞으로 위성 발사를 목적으로 한 발사를 강행할 가능성이 있다"고 짚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