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u 17 월드컵 한국
AP는 피란민들이 “휴대전화로 대피하라는 메시지를 받았다”고 말했다며,u-17 월드컵 한국이스라엘군이 주민들에게 안전지대로 지정한 해안지역 무와시로 이동할 것을 안내했다고 전했습니다.
AP는 이 같은 대피 명령은 “이스라엘군이 이전에 침공했던 가자지구 지역들을 (다시) 공격하는 가운데 칸 유니스가 최신 목표물이 될 것이라는 점을 시사한다”며 “(이곳에서) 새로운 지상 공격을 시작할 가능성이 크다는 신호”라고 짚었습니다.
앞서 이스라엘군은 지난해 말 가자지구 남부로 진격해 칸 유니스에서 수주 간 대대적인 공습과 지상전을 벌였습니다.그 뒤 지난 4월‘하마스의 칸 유니스 부대를 파괴했다’며 이 지역에서 철군했습니다.
하지만 최근 이스라엘군은 가자지구 북부와 중부에서도 하마스 소탕 작전을 재개했습니다.
또 칸 유니스에 대한 공격이 재개될 것으로 관측되면서 가자지구 주민들의 인도주의적 상황은 더욱 나빠질 거란 우려가 나오고 있습니다.
대피령이 내려진 지역에는 주민들에게 물을 공급하기 위한 수로가 설치돼 있습니다.
또한,이 지역은 구호 물품의 주요 전달 통로인 케렘 샬롬 국경 검문소와 구호품들을 가자지구 내부로 보내는 주요 경로 주변에 있다고 AP는 전했습니다.
[사진 출처 : AP=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u-17 월드컵 한국채널 추가
▷ 네이버,u-17 월드컵 한국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u 17 월드컵 한국
: 지금 여기는 택시 안이고 당신과 나밖에 없다고 친절하게 설명해 줬지만 이미 이성을 잃은 그에게 그런 설명 따위는 의미가 없었다.
u-17 월드컵 한국,모셔놨던 클래식 카, 전기 엔진 달고 달려볼까[류청희의 젠틀맨 드라이버]뉴스 기사클래식 카 개조하는 ‘EV컨버전’외양은 그대로, 동력원만 전기로개조 작업 길게는 1년 반 정도 소요신차 제작보다 자원 소비 줄일 수 있어10년 전만 해도 전기차는 신제품 구매에 적극적인 소비자인 ‘얼리 어답터’에게 매력 있는 상품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