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여자 외모 이상형 월드컵

프리미어리그 순위 예측 - 토트넘 골순위 - krslotID=2024-12-14%2Fzhkcub.html

NO.1: 프리미어리그 순위 예측

NO.2: 프리미어리그 순위 예측 사이트

NO.3: 24-25 프리미어리그 순위 예측

NO.4: 23 24 프리미어리그 순위 예측



[앵커]

술을 팔거나 접객원,이른바 도우미를 불러주는 노래방 업주를 협박해 금품을 뜯어낸 일당이 붙잡혔습니다.

단속반이라고 속여 사건을 무마해주겠다는 등의 수법으로 뜯어낸 돈이 5억 원에 이릅니다.

민수아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충북 청주의 한 노래방입니다.

남성 2명이 이른바 여성 도우미를 요청한 뒤 돈을 내고 들어갑니다.

잠시 뒤 여성들이 합석한 지 40여 분 뒤 경찰이 들이닥칩니다.

경찰에 신고한 건 직접 술과 도우미를 요청한 손님들이었습니다.

이들은 2021년부터 노래방을 돌며 술과 도우미를 요청한 뒤 불법 영업을 신고하겠다며 돈을 뜯어냈습니다.

단속반 행세를 하며 금품을 요구해 왔는데,프리미어리그 순위 예측협박이 통하지 않으면 직접 경찰에 신고하기도 했습니다.

피해 업주들은 보복이 두려워 신고할 수 없었다고 말합니다.

[피해 업주 A/음성변조 : "거기서 찍히면 우리 집을 또 타깃으로 삼을 수 있으니까.(업주끼리) 연락하는 것을 경계해서 연락 자체를 못 하게 했어요."]

가짜 귀금속을 담보로 돈을 빌리거나,건어물을 비싸게 강매하는 식으로 금품을 뜯어내기도 했습니다.

[피해 업주 B/음성변조 : "오징어?김치냉장고에 잔뜩 쌓여있는데 또 사야 해요.자기가 노래방 대통령으로 알고 있어요.대통령이에요,완전히."]

피해를 본 노래방은 확인된 곳만 20곳,프리미어리그 순위 예측피해액은 5억 원에 이릅니다.

[노상민/충북경찰청 형사기동대 : "예전 같으면 그냥 신고 안 할 테니 돈을 달라 이런 방법이었는데 한 단계 진화돼서,프리미어리그 순위 예측건어물 같은 것을 사달라 이런 식으로…."]

경찰은 보복당하거나 피해를 볼까 봐 신고하지 않는 업주들이 더 있을 것으로 보고 수사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KBS 뉴스 민수아입니다.

촬영기자:최승원/화면제공:충북경찰청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23 24 프리미어리그 순위 예측

:과기정통부 관계자는 “지난 28~30일 통신재난관리심의위원회에서 카카오의 미흡 사항에 관한 시정조치 요구사항을 심의·의결한 결과를 전달한 것”이라며 “카카오가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제공하기 위한 책임 있는 대책을 마련하도록 엄정 촉구했다”고 했다.

프리미어리그 순위 예측,이어 “그래서 제가 의원총회에서 지도부가 이런 식으로 하면 서울선거 진다고 세게 비판했음에도 지도부는 전혀 바뀌지 않았다”며 “그리고 역시나 컷오프 당했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