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농구갤러리
NO.2: 농구갤러리 허웅
NO.3: 농구갤러리 펨코
NO.4: 미국 농구갤러리
NO.5: 미국 농구갤
NO.6: 남자 농구갤러리
NO.7: 남자농구갤
NO.8: 길거리 농구갤러리
NO.9: 쿠로코의 농구갤
NO.10: 정관장 농구갤러리
[이데일리 박민 기자] 제너럴 모터스(GM) 한국사업장의 쉐보레 직영 서울서비스센터가 최첨단 시설의 신축 건물로 이전 쉐보레·캐딜락·GMC 등 GM의 모든 브랜드를 아우르는 통합 서비스 센터로 거듭난다.
GM 한국사업장은 지난 2021년 11월 서울 영등포구 일대에서 착공한 GM 직영 서울서비스센터가 올해 6월 공사를 마치고 7월부터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이 서비스센터는 서울 양화대교 남단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다.
최신 장비를 활용한 서비스는 물론 고객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한 고급 휴게 공간과 효율적인 원스톱 접수 및 예약 시스템을 도입했다.특히 이용 고객이 센터의 최신 정보를 신속하게 얻을 수 있도록 카카오 채널을 새롭게 개설했으며,외국인 고객을 위해 영어 응대 서비스 또한 강화했다.
또한 카카오 채널 오픈을 기념해 7월 한달 간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신규 친구 등록 및 댓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와 맥도날드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전국 400여개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전문적이고 신속한 차량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특히 캐딜락,농구갤GMC의 일부 제품 및 쉐보레 콜로라도,트래버스,타호 등 프리미엄 수입 제품들을 위해 픽업 앤 딜리버리,익스프레스 서비스 등 특화된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를 제공해 오고 있으며,농구갤이는 서울서비스센터에서도 동일하게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