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섯다 규칙
NO.2: 섯다 배팅 규칙
NO.3: 한게임 섯다 규칙
[코바코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는 이동형 옥외광고 등 신유형 광고 활성화 방안을 모색해 광고시장을 확대하겠다고 10일 밝혔다.
코바코 광고연구소에 따르면 지난해 총광고비는 전년 대비 3.1% 줄었지만,섯다 규칙옥외광고는 7.2% 성장했다.
특히 행정안전부가 지난달 21일부터 차량 광고 표시 부위 확대 등 내용을 담은 옥외광고물 등의 관리와 옥외광고산업 진흥에 관한 법률 시행령 개정안을 시행,섯다 규칙이동형 옥외광고 매체가 더욱 주목받고 있다.
지난달 코바코가 업무협약을 한 디샤인의 이동형 옥외광고 매체 '헤스티아'의 경우 친환경 전기버스 양측 창문에 대형 투명 LED를 부착해 도심에서 운행 중 광고를 송출하는 시스템이다.
코바코는 특정 지역에 고정된 기존 옥외 매체와 달리 유동 인구 변화에 반응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며,섯다 규칙지난해 3월 산업통상자원부로부터 승객 수송까지 포함한 실증 특례를 받은 후 올해 2월부터 본격적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코바코는 디샤인과의 협약을 통해 신유형 광고를 활용한 중소기업의 마케팅 지원 확대와 신유형 광고의 효과 조사·분석·활성화 연구를 할 예정이다.
광고 효과 측정과 관련 연구를 통해 실효성이 입증되면 다양한 운송 수단으로의 확장이 가능하고,섯다 규칙신유형 매체를 활용한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광고 지원도 확대될 것으로 코바코는 기대했다.
코바코는 "현재 주행 기술 수준을 고려할 때 도로 위 환경이 안전해진 만큼,섯다 규칙새로운 형태의 이동형 광고매체 개발이 필요한 최적기"라며 "광고효과 측정과 연구를 할 수 있는 전문 인력과 역량을 활용해 헤스티아의 광고 효과 입증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섯다 배팅 규칙
:제2회 광화문광장 야외오페라 '카발레리아 루스티카나' 기자간담회공연 광화문광장 11일~12일…시민예술단 참여 박혜진 예술감독이 4일 서울 종로구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린 제2회 광화문광장 야외오페라 '카발레리아 루스티카나' 기자간담회에서 기획의도를 소개하고 있다.
섯다 규칙,‘에코시티 더샵 4차’는 전주시 덕진구 송천동2가 (에코시티 16BL)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최고 30층, 5개 동, 전용면적 84~161㎡, 총 576세대로 조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