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vhzptahs ehrka
NO.2: vhzptahs rh
NO.3: vhzptahs tkdtjvy
NO.4: vhzptahs 카드
NO.5: vhzptahs dhxhcptm
NO.6: vhzptahs dbskdlxm
NO.7: vhzptahs dlfma akwcnrl
NO.8: vhzptahs dbcnf
NO.9: vhzptahs zkemrpdla vhzpt
NO.10: vhzptahs roffjfl
[LG전자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강태우 기자 = LG전자는 필리핀 마닐라 소재 국립미술관에서 올레드 TV를 다양한 예술 작품을 선보이는 '디지털 캔버스'로 활용했다고 18일 밝혔다.
LG전자는 최근 필리핀 국립미술관과 협업해 미술관 내 전시관 곳곳에 2024년형 올레드 에보,라이프스타일 올레드 TV '포제'(Pose) 등 올레드 TV 10여대를 설치했다.
관람객들은 박물관 내 전시된 예술 작품과 올레드 TV의 압도적 화질로 원작을 생생하게 구현한 작품을 동시에 감상하며 즐길 수 있다.
이번 행사는 필리핀의 국민 화가라 불리는 후안 루나의 대표작 '스폴리아리움'(SPOLIARIUM)의 탄생 140주년을 기념해 열렸다.
국가 문화재로 지정된 초대형 그림(가로 7m,vhzptahs세로 4m)은 필리핀 예술을 대표하는 작품 가운데 하나로 손꼽힌다.
올해 LG 올레드 에보는 올레드 전용 AI 화질·음질 엔진 '알파11 AI 프로세서'를 탑재했다.또 최대 4배 향상된 AI 딥러닝 성능을 기반으로 제작자가 의도한 분위기와 감정까지 고려해 색을 보정한다.
제레미 반스 필리핀 국립박물관장은 "LG 올레드 TV는 방문객을 보다 예술과 가까워지도록 돕고 그들에게 풍부한 경험을 제공하는 데 큰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vhzptahsLG전자는 세계적인 아트페어 '프리즈'(Frieze)에 참가해 거장 김환기를 비롯해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재해석한 미디어아트를 LG 올레드 TV로 선보인 바 있다.
vhzptahs dlfma akwcnrl
:시군구별로는 경기 부천(4671가구), 안산 단원(2910가구), 시흥(2756가구), 평택(2672가구), 서울 강남구(2305가구) 순이었다.
vhzptahs,앞서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의 정적인 나발니는 지난 16일 러시아 북부 시베리아 감옥에서 돌연 사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