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이상형 월드컵 루피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코리아

NO.1: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코리아

[대구=뉴시스] 영남이공대학교는 스튜디오삼육오와 채용연계형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사진=영남이공대 제공) 2024.06.30.*재판매 및 DB 금지
[대구=뉴시스] 영남이공대학교는 스튜디오삼육오와 채용연계형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사진=영남이공대 제공) 2024.06.30.*재판매 및 DB 금지[대구=뉴시스] 박준 기자 = 영남이공대학교는 스튜디오삼육오와 채용연계형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의 상호 유기적인 협력 체계 구축을 통해 웹툰 분야 전문인재를 양성하고 학생들에게 양질의 취업처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LINC 3.0 사업과 연계한 채용정보 공유와 채용설명회 개최 ▲현장 견학·실습 지원 ▲교육·연수과정 개발 ▲시설·연구장비 공동 활용 등을 약속했다.

스튜디오삼육오는 이번 협약을 통해 웹툰과 재학생들의 개인 포트폴리오 준비에 필요한 웹툰 3D 배경 소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또 학생들의 실무역량과 취업 경쟁력 향상에 필요한 부분에 대해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했다.

스튜디오삼육오는 웹툰 지식재산권(IP) 중심의 3D·2D 웹툰 리소스,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코리아웹툰 후보정 솔루션 개발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웹툰 리소스 전문 업체다.다양한 플랫폼 및 웹툰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국내 웹툰 산업을 이끌고 있다.

이재용 영남이공대 총장은 "웹툰 시장이 폭발적으로 성장함에 따라 웹툰 전문가를 원하는 기업의 인재 니즈(needs)가 커지면서 대학의 역할이 중요해지고 있다"며 "경쟁력 있는 기업과의 협약뿐만 아니라 학생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다양한 실무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글로벌 웹툰 시장을 선도하는 웹툰 전문가 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코리아

:▶ “계약 몇건이면 대기업 연봉 건진다”…그런데 한달새 1300곳 문닫아, 대체 무슨 일?▶ “1억1200만원 반납하라” 퇴직 7년 넘은 전직 교장에 무슨 일이?▶ “금 반지 줄까 은 반지 줄까”…삼성이 만든 ‘절대반지’ 갤럭시링, 베일 벗는다▶ “이강인, ‘손흥민에 하극상’ 때문에 100억 손해…‘경제적 처벌’ 무거워”▶ “삼겹살 2kg이 2만원” 진짜 맞나요?…‘바가지 NO’ 삼삼한 축제 열린다[ⓒ 매일경제 & mk.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코리아,[서울=뉴시스] 조현아 기자 = '알리익스프레스', '테무', '쉬인' 등 중국 온라인 플랫폼에서 중국산 직구(직접구매) 물품이 국내 시장에 물밀 듯 밀려오면서 부작용도 속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