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레온

【로또 큐알확인】르니나 블라우스|레온

NO.1: 로또 큐알확인

30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 레퓌블리크 광장에서 열린 1차 총선 결과 발표 후 열린 극우 반대 집회에서 한 시위자가‘바르델라=철조망’이라고 적힌 팻말을 들고 있다.2024.6.30 파리 AFP 연합뉴스
30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 레퓌블리크 광장에서 열린 1차 총선 결과 발표 후 열린 극우 반대 집회에서 한 시위자가‘바르델라=철조망’이라고 적힌 팻말을 들고 있다.2024.6.30 파리 AFP 연합뉴스프랑스에서 지난달 30일(현지시간) 치러진 조기 총선 1차 투표에서 극우정당인 국민연합(RN)이 33.1%의 득표율로 압승했다.

프랑스 내무부는 선거 다음 날인 1일 오전 이같은 선거 결과를 발표했다.내무부 발표에 따르면 좌파 연합체 신민중전선(NFP)은 28%를 득표해 2위를 기록했고 에마뉘엘 마크롱 대통령의 집권 여당 르네상스를 비롯한 범여권(앙상블)은 20%를 득표해 3위로 참패했다.공화당은 6.7%를 득표했다.

1차 투표 참여율은 66.7%였다.이는 2022년 총선에서의 1차 투표율 47.5%를 훌쩍 뛰어넘은 것이다.

프랑스 일간 르몽드에 따르면 1차 투표에서 당선을 확정 지은 후보들은 총 76명이다.정당별로는 RN 39명,로또 큐알확인NFP 32명,로또 큐알확인앙상블 2명 등이 당선됐다.

총선 1차 투표에서 당선되려면 지역구 등록 유권자의 25% 이상,로또 큐알확인당일 총투표수의 50% 이상을 얻어야 한다.2022년 총선에서 이 기준을 넘겨 1차에서 당선된 이는 5명에 불과했다.

이번 총선은 마크롱 대통령이 의회 해산과 조기 총선이라는 승부수를 띄우면서 치러졌다.대통령제와 의원 내각제를 혼합한 프랑스 정치 시스템에서는 대통령이 다수당 또는 다수 연정의 지지를 받는 인물을 총리직에 임명하는 관례가 있다.2차 투표에서 큰 이변이 없다면 RN은 제1당을 예약해 의회 권력의 중심에 서게 된다.프랑스에서는 지금까지 극우 정당이 다수당을 차지해 집권한 전례가 없다.

이번 선거로 지난달 초 유럽의회 선거 참패 이후 승부수를 던졌던 마크롱 대통령은 정치적 치명상을 입게 됐다.극우 돌풍에 따른 위기를 호소하면서 국면 전환을 노렸지만 마크롱 대통령의 승부수는 오히려 자충수가 됐다.

로또 큐알확인

:〈영상=JTBC '사건반장'〉 공구를 든 한 남성이 현관문의 손잡이를 부숩니다.

로또 큐알확인,이번 기술수출은 올해 제약·바이오업계 5번째 기술수출로 계약 규모로는 두 번째로 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