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인도네시아 우즈베키스탄

로또캠프 - krslotID=2024-12-15%2F1dxtehx.html

NO.1: 로또캠프

NO.2: 파워볼 로또캠프

임현택 회장 "압도적인 참여와 의지 재차 확인"
'의협 강경 투쟁' 찬성 90%,'휴진 참여'엔 73% 찬성
17일 서울의대 비대위 이어 18일 전면 휴진으로 힘 실어
의협 "의대 증원 철회하면 전면 휴진 재고할 것"

한 의료진이 이동하고 있다.황진환 기자
한 의료진이 이동하고 있다.황진환 기자
대한의사협회(의협)가 오는 18일 전면 휴진하고 총궐기대회를 열기로 했다.그 이후 집단 행동 계획은 정부의 입장 변화 여부를 봐 가며 논의하겠다는 방침이다.

임현택 의협 회장은 9일 오후 서울 용산구 대한의사협회 회관에서 '의료농단 저지 전국의사대표자대회(전의대)'를 열고 "6월 18일 전면 휴진을 통해 전국 의사 14만 의사회원은 물론 의대생,학부모,전 국민 모두가 참여하는 총궐기대회를 개최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전국 의사회원 투표로 2000년 의약분업의 투쟁 결기를 뛰어넘는 압도적인 참여와 의지를 재차 확인했다"며 "대한민국 의료를 살리기 위한 투쟁의 그 서막을 알린다"고 덧붙였다.

의협은 이날 의대교수,봉직의,로또캠프개원의 등이 참여한 가운데 전의대를 열고 지난 4~7일 실시한 총파업(집단 휴진) 찬반 투표 결과를 발표했다.의협은 투표에서 '정부의 의료농단,교육농단을 저지하기 위한 의협의 강경한 투쟁을 지지하십니까','의협이 6월 중 계획한 휴진을 포함하는 단체 행동에 참여하시겠습니까' 등 두 가지를 물었다.

박종민 기자
박종민 기자

의협에 따르면,총 유권자 수 11만1861명 가운데 7만800명 회원(63.3%)이 투표에 참여했다.직역별로는 개원의 2만4969명,봉직의 2만4028명,교수 9645명,전공의 5835명,로또캠프기타 6323명 등이다.

대다수 회원들은 의협의 강경한 투쟁에 찬성했다.'정부의 의료농단,교육농단을 저지하기 위한 의협의 강경한 투쟁을 지지하십니까?'라는 질문에 6만4139명(90.6%)이 찬성했고,로또캠프6661명(9.4%)이 반대했다.

다만 '의협이 6월 중 계획한 휴진을 포함하는 단체행동에 참여하시겠습니까?'라는 질문에는 5만2015명(73.5%)이 찬성했고,로또캠프1만8785명(26.5%)이 반대해 앞선 질문보다 찬성률이 다소 떨어졌다.

의협은 그동안 의사 단체들의 집단 행동과 관련해 의사를 물은 투표 가운데 압도적으로 높은 찬성률을 보였다고 강조했다.

의협 최안나 대변인은 "'6월 중 휴진'과 관련한 질문에서 찬성률이 떨어진 점이 의아할 수 있다.각자 회원의 상태에 따라서 부득이한 상황이 있을 것"이라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 지역에서 힘을 모아 정부의 폭정을 막아야 한다는 압도적 지지 선언"이라고 주장했다.

앞서 서울의대·서울대병원 교수 비상대책위원회(서울의대 비대위)는 정부가 전공의에게 내린 행정처분 절차를 완전히 취소하지 않으면 오는 17일부터 서울대학교병원,분당서울대학교병원,서울특별시보라매병원,강남센터 등 4개 병원에서 휴진하겠다고 지난 7일 예고했다.

의협은 서울의대 비대위 휴진 다음날인 오는 18일 전면 휴진해 총파업 동력을 키우겠다는 계획이다.

18일 이후 집단행동 계획에 대해서는 정부의 행동에 따라 대응하겠다는 방침이다.아울러 정부가 2025년도 의대 증원을 '철회'하면 전면 휴진을 재고하겠다고 설명했다.

최 대변인은 "18일 이후 계획은 정부가 어떤 입장 변화를 보여주느냐에 달렸다"며 "한덕수 국무총리 발표대로 입장 변화 없이 의사를 악마화 한다면 그에 상응하는 집단 행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 대변인은 '국민 대다수가 의대 증원에 찬성하고 있다'는 지적에 대해서는 "국민은 지금처럼 전혀 교육의 질을 담보할 수 없는 상태에서 무작정 증원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며 "필수의료 분야에 의사들이 갈 수 있도록 정부가 의료계와 논의해야 한다"고 답했다.

한편 한 총리는 의협 전의대 직전에 열린 의료개혁 대국민 기자회견에서 "여전히 일부 의료계 인사들과 의사단체가 국민의 생명을 담보로 추가적 불법 집단행동을 거론하고 있어 깊은 유감"이라고 밝혔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로또캠프

:이구영 한화큐셀 대표이사는 "한화큐셀은 북미 최대 규모의 태양광 제조 기지를 바탕으로 프로젝트 개발, EPC, 전력공급 등 다양한 분야에서 역량을 확대해나가고 있다"며 "전력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글로벌 빅테크 기업을 포함해 재생에너지 확대가 필요한 기업에 차별화된 통합 그린에너지 설루션을 제공하는 파트너사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로또캠프,그는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자유롭게 하려고 자유를 주셨으니 그러므로 그 안에 굳게 서고 다시는 속박의 멍에를 메지 말라’(갈라디아서 5:1) 킹제임스 흠정역”이라는 글을 남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