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온라인 파워 볼
NO.2: 파워 볼 온라인 구매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가 '홍콩반점0410' 개선을 위해 재교육에 나섰지만 소비자 반응은 냉랭합니다.
지난 24일,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홍콩반점 바뀌었대서 시켜봤는데 XX"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작성자 A씨는 "한번 먹었다가 실망하고 다신 안 시켜 먹었었는데,온라인 파워 볼지점 점검하고 바뀌었대서 오랜만에 시켜봤다"며 "탕수육 소스가 식다 못해 젤리로 굳었다"며 불만을 토로했습니다.
이 게시물을 접한 누리꾼들은 "몇 년째 같은 문제가 지속되면 본사 문제 아닌가","저 지점 때문에 잘하는 곳까지 피해 본다",온라인 파워 볼"고객센터에 문의해 봐라","나도 기대하고 가봤는데 바뀐 거 하나 없더라"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백종원 대표는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홍콩반점'을 점검하고 개선하는 영상을 공개한 바 있습니다.
백종원 측은 "아직 완벽하진 않지만 홍콩반점은 지금도 열심히 변화 중이며 앞으로 더 계속 발전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온라인 파워 볼
:지난달 기업들은 대개 주가가 25~30% 오르면 CB를 주식으로 바꿔주도록 하고 자본을 조달했다.
온라인 파워 볼,ⓒ포스코[데일리안 = 박영국 기자] 21일 취임한 장인화 포스코그룹 회장이 포항제철소에서 취임식을 갖고 임직원들에게 신뢰받는 초일류 기업으로 거듭날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