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스테이인터뷰 금산
아파트 환경미화원이 습득 신고…경찰,스테이인터뷰 금산인출자 파악 중
[파이낸셜뉴스] 울산의 한 아파트 화단에서 5000만원 돈다발이 발견된 가운데 같은 장소에서 또다른 현금을 발견했다는 신고가 접수돼 경찰이 경위를 파악하고 있다.
6일 울산 남부경찰서에서 따르면 남구 한 아파트 환경미화원이 화단에서 검정 비닐봉지 안에 든 현금 2500만원을 발견했다며 경찰에 신고했다.
현금은 모두 5만원권으로 100장씩 다섯 다발이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지난 4일 오후 2시께 이 아파트 경비원이 순찰 도중 화단에서 현금 5000만원이 든 검정 비닐봉지를 발견한 바 있다.
이날 추가로 습득 신고된 현금은 지난번 5000만원을 발견한 장소에서 1m 정도 떨어진 곳에 놓여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환경미화원이 현금을 발견한 정확한 시점을 확인 중이다.
경찰은 현금 주인을 찾기 위해 아파트 주변 폐쇄회로(CC)TV를 분석하는 한편 돈다발을 묶은 띠지에 적힌 은행을 통해서도 인출자를 확인하고 있다.
돈 소유자를 찾게 되면 범죄 관련성이 있는지를 살펴볼 방침이다.
#울산 #아파트 #돈뭉치 #돈다발
스테이인터뷰 금산
:원안위는 "지난 4월부터 계획예방정비를 시작한 월성 4호기에서 예비디젤발전기를 시험하던 중 지난달 13일에 발생했다"며 "이는 원안위 원자력안전 옴부즈만을 통한 제보에 대해 조사하다 지난달 30일에 확인됐다"고 설명했습니다.
스테이인터뷰 금산,미국 백악관 국가안보회의(NSC) 대변인은 이날 “이스라엘은 하마스를 공격할 권리가 있으며 우리는 이번 공습이 이스라엘 민간인을 공격한 책임이 있는 하마스 고위급 테러리스트 2명을 죽인 것으로 이해한다”면서도 “이스라엘은 민간인을 보호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예방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