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미니게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에스켐은 소재 합성·정제 전문기업이다.주 사업 분야는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소재의 합성과 정제다.지난 2014년 설립 이후 OLED 소재 시장에 진입해 사업화를 진행해왔으며 OLED 발광층,발광 보조층,공통층에 이르는 소재를 합성·정제해 고객사에 공급하고 있다.
에스켐은 합성·정제에 최적화된 연구인력과 전문설비를 보유함과 동시에 고도의 품질 관리 능력,오프라인 미니게임원가 절감 등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OLED 산업 특성 상 최종 고객사의 공정에서 불량이 발생하지 않도록 PPM(100만분의 1을 나타내는 단위)까지 불순물을 제거·관리하는 것이 필요한데 에스켐은 이런 요구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는 최적의 합성·정제 공정 노하우와 기술력을 기반으로 최종 고객사로부터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회사는 지난해 244억원의 매출액과 19억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했다.향후 제4공장 신축 이후 소재 승화정제 분야 생산역량을 확대할 예정이다.또 기존에 확보하고 있는 합성·정제 기술을 활용해 이차전지 전해액 첨가제,헬스케어 분야까지 첨단소재 합성·정제 분야를 넓혀 나갈 계획이다.
하홍식 에스켐 대표이사는 "에스켐은 다년 간의 합성기술과 품질 관리 역량 개발,설비 확충을 통해 OLED 소재 합성·정제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기업"이라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개발,오프라인 미니게임첨단 기술 확보를 기반으로 합성 사업 분야를 확대해 첨단소재 합성 플랫폼 기업으로 성장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