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노 리밋 시티 무료 체험
대만에서 출항해 제주로 입항할 예정이었던 요트 A호의 연락이 한때 두절돼 해경이 수색에 나섰지만 정상 운행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대만에서 출항해 제주로 입항할 예정인 요트 A호(19.5t,노 리밋 시티 무료 체험승선원 3명)의 연락이 두절돼 해경이 수색에 나섰다./제주지방해경청 제공 노 리밋 시티 무료 체험승선원 3명)의 연락이 두절돼 해경이 수색에 나섰다./제주지방해경청 제공" style="display: block; margin: 0 auto;">
8일 제주지방해양경찰청에 따르면 전날 오후 4시 42분쯤 연락이 두절됐던 A호가 이날 0시 31분쯤 무사히 항해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A호는 현재 마라도 남서쪽 63㎞ 해상에서 항해 중이며 한국인 승선원 3명의 건강도 이상 없다고 해경은 전했다.
A호는 지난 4일 대만에서 출항해 8일 오전 8시쯤 제주시 도두항에 입항할 예정이었으나 연락이 끊어져 해경이 수색에 나섰다.
이 요트에는 3명의 한국인이 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노 리밋 시티 무료 체험
:이효정의 마지막 작품은 약 7년 전으로, 작품을 쉬면서 겪었던 어려움과 속사정을 공개한다.
노 리밋 시티 무료 체험,LG그룹은 현재 LG전자(066570)와 LG디스플레이·LG화학·LG에너지솔루션·LG생활건강 등 7개 계열사의 신입·경력 사원 채용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