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고스톱 애니
NO.2: 애니팡 고스톱
중국에서 전기차 수요 감소로 매출 둔화를 겪었던 미국 전기차업체 테슬라가 중국 정부에 자동차를 공급할 길이 열렸다.
로이터통신은 4일(현지시간) 테슬라의 주력 제품인 모델Y가 중국 정부의 관용차 조달 목록에 처음으로 포함됐다고 전했다.매체는 펑파이신문 등 중국 매체를 인용,고스톱 애니장쑤(江蘇)성 정부가 지난달 초 발표한 56종의 신에너지 차량 조달 목록에 모델Y가 포함됐다고 보도했다.
이로써 장쑤성 내 당과 정부,고스톱 애니공공기관들은 관용차로 테슬라 모델Y를 구매할 수 있게 됐다.테슬라 차량이 중국 정부의 관용차 목록에 포함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장쑤성 정부의 차량 조달 목록에는 테슬라 외에도 중국 지리 자동차에 매각된 스웨덴 볼보의 XC40 및 중국 토종 브랜드의 전기차와 하이브리드 차량이 포함됐다.순수 외국 브랜드는 테슬라가 유일하다.
이번에 테슬라가 중국 관용차 조달 목록에 포함된 것은 지난 4월 중국 당국이 테슬라를 대상으로 한 데이터 안전 검사에서 외자기업 최초로 '적합' 판정을 내린 것과 관련이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당시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중국을 방문해 중국의 2인자인 리창 국무원 총리와 면담한 것도 도움이 됐을 것이라고 로이터는 전했다.
테슬라는 미·중 갈등에도 중국 진출과 투자에 적극적인 대표적 미국기업으로 꼽힌다.
테슬라는 중국 상하이에 미국 바깥에 지은 첫 공장인 '기가팩토리3'를 세워 2019년 1월부터 가동에 들어갔다.이 공장은 2019년 12월 첫 완성차를 만들어냈고 2년 뒤인 지난해 8월 100만번째 차량을 생산한 데 이어 지난해 9월 기준으로 200만대 생산을 달성했다.
장쑤성의 한 관계자는 테슬라 모델Y에 대해 "수입차가 아니라 상하이에서 제조된 국산 자동차이기 때문에 (차량 조달 목록에) 선정된 것"이라고 말했다.
애니팡 고스톱
:가입을 위해선 카카오 계정과 휴대폰 번호, 결제수단 등록 등이 필요했기 때문이다.
고스톱 애니,최고의 성능과 효율성을 갖춘 제품으로, 올 하반기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