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카이란 자막
NO.2: 카이란 자막 디시
NO.3: 카이란 자막 폰트
NO.4: 카이란 자막 f
NO.5: 카이란 자막 릴
NO.6: 카이란 자막 다운
NO.7: 리제 로 카이란 자막
NO.8: 귀멸의 칼날 카이란 자막
NO.9: 장송의 프리렌 카이란 자막
NO.10: 던전 밥 카이란 자막
홍 시장은 지난 9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의사들은 한국의 최고 지성인이기 때문에 더더욱 그렇게 해야 한다"며 이같이 말했다.
홍 시장은 "한때 문과에서 공부 잘하면 법대 가서 사법시험 치고 평생 잘 먹고 잘 살았고 이과에서 공부 잘하면 의대 가서 의사 되어 평생 잘 먹고 잘 산 적이 있었다"며 "그러나 변호사가 대폭 증원되면서 이제 법조가 최고인 시대는 갔고 지금은 사무실 유지조차 안 되는 변호사가 대부분인 시대가 됐다"고 했다.
이어 "변호사 대폭 증원 때 변호사 단체들은 특권 유지를 위해 항거할 수단이 없었다"며 "그런데 의사들은 다르다.국민의 생명과 건강을 담보로 의사 증원을 저항할 수단이 있다는 거다.의사들이 집단으로 저항하면 그 피해는 고스란히 국민들에게 돌아간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의사단체를 대표하는 사람이 막말 수준으로 아무한테나 욕질하고 대들어도 제재 못 하는 것은 이 때문"이라고 비판했다.
한편 정부의 의대 증원 정책에 반발하는 의협은 오는 18일 전면 휴진과 함께 총궐기대회를 열기로 했다.서울대 의대 교수들이 오는 17일부터 응급실과 중환자실을 제외한 외래 진료와 정규 수술을 무기한 중단하겠다고 선언한 데 이어 법정 의사단체인 의협도 전면 휴진에 가세한 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