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카지노 시즌1 7화

양궁월드컵1차 - krslotID=2024-12-15%2F1svjzno.html

양궁월드컵1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최근 코로나19가 다시 유행을 하면서,몸에 열이 나거나 몸살 기운이 있으면 의심부터 해보게 되는데요.

에어컨으로 인해 걸리는 '냉방병'도 초기 증상이 비슷합니다.

헷갈리는 코로나19와 냉방병의 구분법,양궁월드컵1차홍서현 기자가 정리했습니다.

[기자]

연일 이어지는 폭염에 에어컨을 종일 틀어놓게 되는 요즘.

찬 공기에 오래 노출되면 이른바 '냉방병'에 걸리기 쉽습니다.

몸이 조금이라도 열을 내려고 으슬으슬 떨리는 등 몸에 부조화가 오는 겁니다.

최근 환자가 급증하는 코로나19도 냉방병과 초기 증세가 비슷합니다.

두 질환 모두 초기에 콧물과 재채기와 같은 호흡기 증상이나 소화불량,양궁월드컵1차피로감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에어컨을 오래 쐰 뒤 감기 증상이 나타나면 우선 몸을 따뜻하게 하고 충분히 쉬어야 합니다.

그럼에도 37.5도 이상 열이 떨어지지 않거나 목이 계속 아프다면 코로나19를 의심해봐야 합니다.

<엄중식 / 가천대 길병원 감염내과 교수> "코로나19는 대부분 고열이 동반이 되고,양궁월드컵1차인후통이 굉장히 심하면서 냉방병과는 달리 쉰다고 쉽게 좋아지지 않는 경우도 많습니다."

냉방병을 예방하려면 주기적으로 환기하고,실내 온도를 25도 정도로 유지하는 게 좋습니다.

전문가들은 에어컨 필터도 2주에 한 번씩은 청소해야 한다고 강조합니다.

코로나19 감염을 막기 위해선 무엇보다 손 씻기와 마스크 착용이 기본입니다.

감염에 취약한 고령층이나 입소시설 구성원 등은 백신을 매년 맞는 것이 중요합니다.

연합뉴스TV 홍서현입니다.()

#코로나19 #냉방병 #몸살 #감기증상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양궁월드컵1차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양궁월드컵1차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이날 블룸버그통신은 무함마드 빈살만 사우디아라비아 왕세자가 자신이 내건 각종 대규모 건설 프로젝트를 완성하기 위해 두바이유가 배럴당 100달러는 돼야 한다고 보고 있다고 관측했다.

양궁월드컵1차,국내에서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의 스테이지엑스의 제4이동통신사 선정에 대한 적정성 여부를 검토 결과 발표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