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바르샤바
NO.2: 바르샤바 조약기구
NO.3: 바르샤바 여행
NO.4: 바르샤바 봉기
NO.5: 바르샤바 공항
NO.6: 바르샤바 치안
NO.7: 바르샤바 발음
NO.8: 바르샤바 영어발음
NO.9: 바르샤바 맛집
NO.10: 바르샤바 날씨
프로모션 영상 공개 ·출시 이벤트 열려
넷마블은 신작 모바일 캐주얼 RPG(Role-Playing Game)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를 174개국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넷마블은 출시와 동시에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임 속 캐릭터가 등장하는 프로모션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출석 이벤트와 미션 성공 시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개최된다.
174개국에 출시된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는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를 활용해 개발된 모바일 캐주얼 RPG로,바르샤바전 세계 6천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의 장점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 게임은 간편한 게임성과 다채로운 콘텐츠를 전면에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원작 애니메이션의 스토리를 즐기며 귀여운 캐릭터 형태로 재탄생된 영웅들을 성장시켜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다.
바르샤바 치안
:/사진제공=뮤직카우음악 투자 플랫폼 뮤직카우가 이달 옥션 라인업을 공개하고 옥션 낙찰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4일 밝혔다.
바르샤바,이 연구원은 “이런 복합적인 상황 속에서 주가는 횡보할 가능성이 높았는데 기자회견을 통해 화해를 제안한 상황이고, 과정이 해당 이슈를 자의로 마무리할 수 있는 상황이 됐다”며 “주주의 입장에서 보면, 하이브가 멀티 레이블 시스템의 문제가 아니었다는 점을 증명하는 것이 여전히 중요하지만, 해당 이슈를 마무리할 수 있다면 인적 리스크 역시 빠르게 소멸되는 것이기에 대다수의 이익에 부합된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