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숫자빙고카드

셀 스타일 - krslotID=2024-12-15%2F1thztom.html

NO.1: 셀 스타일

NO.2: 셀 스타일 삭제

NO.3: 셀 스타일 강조색

NO.4: 셀 스타일 복사

NO.5: 셀 스타일 보통

NO.6: 셀 스타일 배경

NO.7: 셀 스타일 단축키

NO.8: 셀 스타일 제목 1

NO.9: 한셀 셀 스타일

NO.10: 인디자인 셀 스타일

서울 한 대형 병원 응급실 모습.사진은 기사 내용과 관련 없음 [연합]
서울 한 대형 병원 응급실 모습.사진은 기사 내용과 관련 없음 [연합]

[헤럴드경제=최정호 기자]태권도장에서 5살 남자아이가 심정지 상태로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이 아이는 병원 중환자실에서 치료받고 있지만 의식을 회복하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13일 경찰과 소방 당국에 따르면 지난 12일 오후 양주시 덕계동 한 태권도장이 있는 건물에서 “5살 남자아이가 숨을 쉬지 않는다”는 신고가 접수됐다.신고 접수 직후 출동한 소방당국에 따르면 이 아이는 심정지 상태였으며,셀 스타일심폐소생술(CPR)을 받으며 병원으로 이송됐다.현재 의식을 회복하지 못하고 있으며 중환자실에서 치료받고 있다.

경찰은 태권도장 관장인 30대 남성을 현장에서 긴급 체포했다.경기북부경찰청 여성청소년수사대에 따르면 관장은 말아서 세워놓은 매트 사이에 5세 아동을 거꾸로 넣고 10~20분가량 방치했다.

이후 아동이 숨을 쉬지 않자 관장은 태권도장과 같은 건물에 있는 의원에 데려간 것으로 전해졌다.심지어 관장은 문제의 장면이 담긴 태권도장 CCTV 영상을 삭제한 것으로 경찰을 파악했다.

해당 태권도장은 유치부 전용반을 운영해왔으며,셀 스타일당시 다른 아이들도 함께 수업 중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관장은 경찰 조사에서 “장난으로 그랬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경찰은 아동학대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상 아동학대 중상해 혐의로 문제 관장을 입건하고 구속 영장을 신청할 계획이다.

셀 스타일 삭제

:그는 “이 위원장이 ‘선거엔 패자만 있지, 2등은 없다’고 조언해 그 말에 일리가 있어 그런 안은 배제했다”며 “모두에게 경선 참여 기회를 주고 박 후보도 참여할 수 있다는 안에도 갑론을박이 많았으나 결론은 그렇게 냈다”고 했다.

셀 스타일,다만 고소장을 접수한 경찰은 사건을 불송치 결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