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2020 프로야구 플레이오프 중계

프리미어리그 이적설 - uefa 챔피언스리그 토트넘

NO.1: 프리미어리그 이적설



지중해를 바라보는 이탈리아 사르데냐섬의 바닷가 휴양지에 '평화의 소녀상'이 현지 시각 22일 설치됐습니다.

소녀상 옆에 설치된 비문에는 일본군이 많은 여성을 강제로 데려가 성노예로 삼았는데도 일본 정부가 위안부의 존재를 부정하고 있다는 등의 내용이 담긴 것으로 전해집니다.

현지 매체는 주이탈리아 일본 대사가 20일 스틴티노시를 방문해 발레벨라 시장에게 제막식 연기를 요청했다고 밝혔습니다.

대사는 일본이 범죄를 사과했다면서 비문이 사실과 다르다고 항의한 것으로 전해집니다.

시장은 연기 요청을 거부하면서도 비문의 진위를 가리기 위해 확인이 필요하다는 입장을 밝혔다고 이 매체는 전했습니다.

발레벨라 시장은 "하지만 우리가 주목해야 할 것은 전쟁 중 여성에게 가해진 폭력"이라며 "한국의 피해자들은 팔레스타인 등 전쟁 폭력으로 고통받는 모든 여성을 대표한다고 믿는다"고 강조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KBS뉴스 박대기입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프리미어리그 이적설채널 추가
▷ 네이버,프리미어리그 이적설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프리미어리그 이적설

:'☞ '이혼 소송' 황정음, SNS에 '남편 얼굴' 박제ing☞ '불륜 의혹' 강경준 상간남 소송 전격 합의? '충격'☞ 안유진 골반에 남자 손.

프리미어리그 이적설,com 관련기사"아! 이럴 줄은"…8억대 인덕원 아파트, 1년 만에바다 심상치 않더니…"오징어 사라졌다" 초비상'아이오닉5' 이렇게 싸졌어? 현대차 결단 내렸다의리의 송중기·송혜교, 특별출연 행보"돈 많은 男 바람 이해" 댓글에…황정음 "내가 천배 더 많아" 설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