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 시티 대 리버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텔레그램에 '감사한 의사선생님' 블랙리스트 올라와
복지부 수사의뢰…교육부 "위법행위 발견 시 조치"
[서울=뉴시스] 고홍주 기자 = 병원과 수업에 복귀한 전공의 및 의과대학생들에 대한 블랙리스트가 확산하는 가운데,교육부가 전국 의대에 공문을 보내 상황을 점검해달라고 당부했다.또 수사 결과 위법행위가 발견될 시 조치에 나설 예정이다.
교육부는 15일 이 같은 내용이 담긴 협조 공문을 전국 40개 의대에 발송했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7일 SNS 메신저 텔레그램에는 '감사한 의사-의대생 선생님 감사합니다'라는 이름의 채팅방이 개설돼 11일부터 특정 의대생,전공의,전임의에 관한 신상 정보가 담긴 리스트가 올라오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학교,맨 시티 대 리버풀학년,맨 시티 대 리버풀병원,진료과,맨 시티 대 리버풀연차 등의 정보가 포함돼 있다고 한다.
리스트에 있는 이들은 의료 현장을 이탈하지 않거나 다시 복귀해 일하고 있는 의사들,맨 시티 대 리버풀학교 수업에 나가고 있는 의대생 등으로 추정된다.'감사한'이라는 표현은 사실상 비꼬는 것으로 풀이된다.
이에 보건복지부는 지난 12일 경찰에 수사를 의뢰했다.
교육부도 이날 각 의대에 공문을 보내고 자체 상황을 점검하도록 했다.
교육부는 "의대생의 원활한 수업 복귀를 위해 학생 개별 상담,맨 시티 대 리버풀지도 및 학습권 보호 조치에 만전을 기해줄 것을 요청하고,타 학생의 기본권을 침해하는 불법 행위에 참여하지 않도록 대학의 적극적 지도를 요청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의대생 대상 집단행동 참여 강요 행위 및 이에 따른 피해사례에 대해서는 교육부 '의과대학 학생 보호·신고센터'를 적극 활용하도록 안내했다"며 "현재 수사가 진행중인 사건은 경찰수사 결과가 나오는대로 위법행위가 확인된 학생에 대해 대학과 협력해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맨 시티 대 리버풀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맨 시티 대 리버풀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윤 대통령은 이날 용산 대통령실에서 한덕수 국무총리와 가진 주례회동에서 의대 증원에 반발하는 의사들의 사직서 제출 등 집단행동에 대해 이같이 말했다고 김수경 대변인은 서면 브리핑을 통해 전했다.
맨 시티 대 리버풀,이런 위험한 대립 상황에서는 만약 북한이 한 발의 포탄을 우리 영토에 떨어뜨리면 한국군은 10발 정도의 포탄을 쏴야 하고, 북한은 이에 100발 정도의 포탄으로 대응해야 하며, 한국군은 다시 1000발 정도의 포탄으로 대응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