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털 바퀴 목 조르기
NO.2: 털 바퀴
NO.3: 털 바퀴 싸커 킥
NO.4: 털 바퀴 참교육
NO.5: 털 바퀴 화형
NO.6: 털 바퀴 디시
NO.7: 털 바퀴 화형 디시
NO.8: 털 바퀴 슬레이어
NO.9: 털 바퀴 싸커 킥 디시
NO.10: 털 바퀴 참교육 디시
소환일은 특정하지 않아…추후 일정 협의해 정하기로
7일 법조계에 따르면 수원지검 공공수사부(부장 허훈)는 지난 4일 이 전 대표 측에 업무상 배임 등 혐의 피의자 신분으로 출석해 조사받으라고 통보했다.
검찰은 소환일을 특정하지 않고,털 바퀴추후 일정을 협의하기로 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기도 법인카드 유용 의혹은 2018∼2019년 당시 경기도지사였던 이 전 대표와 배우자 김혜경씨가 당시 도청 별정직 5급 공무원인 배모씨 등에게 샌드위치,털 바퀴과일 등 개인 음식값 등을 경기도 법인카드로 결제하도록 하는 방식으로 경기도 예산을 사적으로 유용했다는 것이다.
이 의혹은 전 경기도청 별정직 직원인 조명현 씨가 폭로하면서 알려졌다.
앞서 조씨는 김혜경 씨와 전 경기도청 총무과 별정직 5급 배모 씨가 법인카드를 사적으로 유용했다고 신고했으며,털 바퀴배 씨는 이 의혹과 관련한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기소돼 징역 10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
조씨는 지난해 8월에는 국민권익위에 이 전 대표의 법인카드 유용 지시 및 묵인 행위를 조사해달라며 신고했고,털 바퀴수원지검은 권익위가‘이 대표가 배우자의 법인카드 유용 사실을 알았을 개연성이 있다’고 판단해 대검에 이첩한 사건을 넘겨받아 수사해왔다.
털 바퀴 슬레이어
:제작실무진 측은 3시간가량 기다렸으나 사측은 이날 안건인 에서 '세월호 10주기'라는 문구를 빼지 않을 경우 편성위에 참여하지 않겠다는 입장을 고수한 것으로 전해졌다.
털 바퀴,다만 멕시코의 오래된 사회 문제인 마약 카르텔과 갱단에 대해선 소극적인 대응할 것이라는 우려가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