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해외축구 미리보기

베른 날씨 - krslotID=2024-12-15%2F2bsqfie.html

NO.1: 베른 날씨

NO.2: 내일 베른 날씨

문애리 WISET 이사장 "포용의 가치로 연대해야"
"여성의 이공계 유입…인재 부족 해결 도움"

한국다양성협의체 발족식 회원사 단체사진 / 사진=WISET
한국다양성협의체 발족식 회원사 단체사진 / 사진=WISET
국내 과학기술계의 다양성과 포용성을 높이기 위한 민·관·학·연 협의체인 '한국 다양성 협의체'가 18일 첫발을 뗐다.

한국여성과학기술인육성재단(WISET)은 18일 오후 서울 역삼동 과학기술회관에서 한국다양성 협의체 발족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발족식에는 반기문 전 유엔 사무총장,이종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이광형 KAIST 총장 등 사회 각계각층의 축하 메시지가 이어졌다.

다양성은 성별,국적,베른 날씨신체적 조건,경제적 조건,사회적 조건,신념,가치관,베른 날씨행동양식 등의 차이가 공존하는 사회적 특성을 말한다.포용성은 '다름'을 인지하고 차이를 인정하며 존중하는 사회를 조성하는 것을 뜻한다.

협의체에는 고려대 다양성연구센터,서울대 다양성위원회,온세미코리아,HP,GM 한국 사업장,베른 날씨KAIST 포용성위원회,포스코이앤씨,한국여성과학기술인육성재단 등 8개 기관 및 기업이 참여한다.

주제 토론에서는 권지혜 WISET 정책연구센터장이 '과학기술계 다양성·형평성·포용성 증진을 위한 정책 방향'이라는 주제로 발제를 진행했다.권 센터장은 "과학기술계에 다양성 가치를 확산해 여성의 이공계 유입을 적극적으로 유도하는 것은 과학기술 인재 부족 문제를 해결하는 데 좋은 해법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협의체 초대 의장을 맡은 문애리 WISET 이사장은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 어느 한 집단의 통찰력만으로는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며 "다양성과 포용의 가치를 바탕으로 연대 협력해야 사회를 역동적으로 만들어 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다양성협의체는 앞으로 △다양성 보호 및 증진을 위한 담론 생산 △정책 수립 및 제도 개선 △조직에서 적용할 수 있는 다양성 지표 개발 등 다양성 가치에 대한 이해도 제고부터 확산까지 광범위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국다양성 협의체 단체사진 / 사진=WISET
한국다양성 협의체 단체사진 / 사진=WISET

내일 베른 날씨

:특히 한샘은 2005년 국내 가구 브랜드 최초로 선보인 호텔침대라는 점을 내세우며 침대 만으로도 침실 전체를 새롭게 꾸민 듯한 인테리어 효과를 낼 수 있다고 소개하고 있다.

베른 날씨,kr)[영상취재기자 홍종원]#전공의 #집단사직 #파업 #의대_증원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끝)[이 시각 많이 본 기사]☞ 심근경색 환자 구한 경찰…의협 대규모 집회엔 엄정 대응☞ '의료진 부족' 백령병원 고군분투…전문의 3명뿐☞ 가구당 월평균 소득 '502만원'…상하위 격차 10배☞ 전북 군산서 시내버스가 이정표 충돌…70대 승객 숨져☞ '설연휴 할머니 살인' 손자 구속…친누나도 가담 정황☞ 한돈인 줄 알고 먹었는데 알고 보니 수입산…못 믿을 원산지표시☞ '세계 최저' 한국 출산율…일본 등 해외매체들 집중조명☞ '돈봉투 수수' 허종식·임종성 기소…검찰 "증거 확보"☞ '강남 스쿨존 초등생 사망' 음주운전자 징역 5년 확정…유족 울분☞ 오타니 쇼헤이, SNS로 깜짝 결혼 소식 발표 네이버에서 연합뉴스TV를 구독하세요 연합뉴스TV 생방송 만나보기 균형있는 뉴스, 연합뉴스TV 앱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