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도박 홍보 처벌
"K-가스터빈 수주 확대…최고의 제품 공급"두산에너빌리티가 국내 기술로 만든 가스터빈을 포함한 복합발전소 주기기 수주를 이어가고 있다.
두산에너빌리티는 한국남동발전과 2600억원 규모의 분당복합 현대화사업 1블럭 주기기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한국남동발전은 1993년과 1997년 2차에 걸쳐 준공된 분당복합발전소 1?2블록을 고효율,도박 홍보친환경 발전소로 전환하는 현대화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두산에너빌리티는 터빈 입구 온도 1500도 이상의 고효율 모델인 380㎿ 규모 H급 초대형 가스터빈과 스팀터빈,도박 홍보열공급설비 등을 2028년 3월까지 분당복합 1블록에 공급할 예정이다.
손승우 두산에너빌리티 파워서비스BG장은 "국내 340여개 산?학?연이 함께 개발한 K-가스터빈 수주가 확대되고 있다"며 "국내 가스터빈 산업 활성화에 큰 힘을 불어넣은 한국남동발전이 안정적으로 전력과 열을 공급할 수 있도록 최고의 제품을 만들어 공급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두산에너빌리티는 2019년 국산화에 성공한 대한민국 첫 가스터빈을 김포열병합발전소에 공급하는 계약을 체결했다.이를 기반으로 지난해 보령신복합발전소,도박 홍보지난 1월 안동복합발전소에 380㎿급 가스터빈을 포함한 주기기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두산에너빌리티는 향후 5년간 국내에서 가스터빈 관련 7조원 이상 수주를 목표로 사업 확장에 속도를 올릴 계획이다.
도박 홍보 처벌
:김 대표 측 관계자는 "공관위로부터 언질을 받은 것은 없다"며 "경선을 예상하고 있다"고 전했다.
도박 홍보,특히 이번 방학 운영 마지막 날인 지난 23일 점심에는 식당이 문을 연 오전 11시 30분부터 아이들이 우르르 몰려들었다는 후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