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긴또깡
NO.2: 긴또깡 뜻
NO.3: 긴또깡 야인시대
NO.4: 긴또깡 반지
NO.5: 긴또깡 영상
NO.6: 긴또깡 pd
NO.7: 긴또깡 디시
NO.8: 긴또깡 피디
NO.9: 긴또깡 나무위키
NO.10: 골드라이브 긴또깡
부산서 노부부가 운영하는 식당
고봉밥·배춧국에 반찬만 13개고물가 시대에서 반찬만 무려 13종류가 나오는 부산의 한 '혜자(양이 많고 저렴하다는 뜻의 신조어)' 백반집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부산 노부부 식당'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작성자 A씨는 "조금 전 납품 갔다가 부산에서 운영하는 식당에 들어갔다.혼밥(혼자 식사하는 것) 가능하냐고 물어보니 가능하다고 해서 백반을 주문했다"고 운을 뗐다.
A씨가 공개한 사진을 보면,긴또깡한가득 담긴 쌀밥과 배추된장국 외 ▲멸치볶음 ▲깍두기 ▲두부조림 ▲깻잎장아찌 ▲가지조림 ▲오이지 ▲열무김치 ▲고등어 무조림 ▲콩나물무침 ▲김치 등 13가지 반찬이 나왔다.계란후라이는 무려 2개나 부쳐 나왔다.
A씨는 "가격이 무려 5000원이었다"며 "노부부가 운영하는데 너무 감사하게 먹고 나왔다"고 소감을 전했다.이어 "이런 식당들 정말 감사하다.요즘 같은 세상에 김밥도 5000원에 판매하는데 저렴하게 백반을 먹을 수 있다니"라며 "요즘 바가지다 뭐다,안 좋은 뉴스만 나오는데 밥 한 끼 행복 가득 먹고 나왔다"고 말했다.
해당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저런 집이 돈쭐(돈으로 혼내주는 것) 나야 하는데",긴또깡"고봉밥이 인상 깊다",긴또깡"손자 같아서 더 주셨나 보다","반찬 때깔이 예술이다",긴또깡"혼자 갔는데도 저렇게 나오면 솔직히 돈 더 드려야 한다","밥 두 공기도 먹을 수 있을 듯","정성이 들어간 집밥 느낌이다","저런 집은 꼭 내가 살고 있는 곳에는 없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2일 통계청이 발표한 소비자물가 동향을 보면,긴또깡지난달 소비자물가는 1년 전보다 2.4% 올랐다.이는 지난해 7월(2.4%) 이후 가장 낮은 수준이다.신선과실(과일) 가격은 전년보다 31.3% 뛰며 여전히 30% 넘는 오름세를 이어갔다.배 가격은 139.6% 오르며 역대 최대 상승 폭을 달성했다.김 가격도 28.6% 상승해 1987년 12월(34.6%) 이후 가장 높은 상승률을 보였다.
외식 물가도 1년 전보다 3.0% 올랐다.종류별로는 떡볶이가 가장 가격이 많이 상승했고(5.9%),그 뒤를 도시락(5.3%)과 김밥(5.2%)이 이었다.
골드라이브 긴또깡
:그런데 미국 중소형 은행들(자산 규모 1000억달러 미만)은 상업용 부동산에 대한 대출 비율이 35%에 이른다.
긴또깡,com[베스트 클릭! 헤럴드 경제 얼리어답터 뉴스] ▶ 강경준, 불륜의혹 유부녀 A씨와 대화 내용 공개 ▶ 사강, 남편상 비보 후 첫 심경…"거기선 아프지 마" ▶ 나균안 집 나가자 ‘홍석천 유튜브’ 나온 아내…알고봤더니 ▶ “손흥민·이강인 화해, 적극 중재한 사람 있었다”…알고보니, ‘깜짝’ ▶ "어린 여자들이 내가 만만해?"…회 환불 요청에 '막말' 쏟아낸 사장 ▶ “후배 괴롭힘? 자매 같았다” 오지영, 카톡대화 공개…법정싸움 예고 ▶ 불법체류 부모 출국, 버려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