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복권 1059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동아일보에 "차 여기저기 부딪쳐 죽는 줄 알았다" 인터뷰
"남편 버스 운전사라 매일 운전해,로또 복권 1059회술 한 방울도 안마셔"
9명의 사망자가 발생한 서울 시청역 인근 대형 교통사고에서 가해 차량 운전자 아내가 급발진을 주장하고 나섰다.
당시 차량에 함께 타있던 60대 여성 A씨는 1일 동아일보에 자신을 운전자의 아내라고 밝히며 "갑자기 급발진하며 역주행이 일어났다"고 주장했다.
A씨는 "차가 막 여기저기 다 부딪쳐서 저도 죽는 줄 알았다"며 "남편은 병원으로 이송됐다.'왼쪽 갈비뼈 부근이 아프고 숨이 쉬어지지 않는다'고 했다"고 말했다.
이어 "남편은 음주하지 않았다.사고 직후 경찰이 바로 측정했다"며 "남편 직업이 버스 운전사라 매일 운전해야하므로 술은 한 방울도 안 마셨다.남편은 현역에서 은퇴한 뒤 시내버스를 운전해왔다.착실한 버스 운전사였다"고 말했다.
경찰도 사고 직후 운전자의 음주 여부를 확인했으나 별다른 혐의점을 찾지 못했다.
졸음운전이나 마약 투약 여부 등도 확인되지 않았다.
현장에서 검거된 그는 통증을 호소해 우선 병원으로 옮겨졌다.
정용우 남대문경찰서 교통과장은 이날 현장 브리핑에서 "운전자도 다쳤기 때문에 아직 조사를 진행하지 못했다"라며 "진술이 가능한 시점에 조사하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로또 복권 1059회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로또 복권 1059회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23/뉴스1 ⓒ News1 허경 기자하지만 정부는 바로 이날부터 의사들의 집단 행동이 끝나는 날까지 예외 없이, 제한 없이 모든 환자가 모든 의료기관에서 비대면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전면 허용하겠다는 방침이다.
로또 복권 1059회,"영화 '파묘' 많이 사랑해 주세요!"·[CL] 인터밀란 vs AT마드리드, 챔스 8강 자리를 건 혈투·1위 이강인·2위 손흥민·3위 김민재, 스타 트렌드지수 2024년 2월 3주차 순위·1위 이창희·2위 조정식·3위 정승제, 수능강사 트렌드지수 2024년 2월 3주차 순위·1위 신성델타테크 주가·2위 두산로보틱스 주가·3위 레인보우로보틱스 주가 2월 3주차 테마별 주식 로봇(산업용/협동로봇 등) 부문 트렌드지수 순위 발표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