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한갱 ck

야구 인조잔디화 - ec비토리아 - krslotID=2024-12-15%2F2hnqkbx.html

NO.1: 야구 인조잔디화

NO.2: 야구 인조잔디화 추천

NO.3: 야구 인조잔디화 디시

【 앵커멘트 】
이 공장에서는 어제(24일) 대형 참사가 발생하기 이틀 전,야구 인조잔디화이미 불이 한 번 더 났던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그때도 과열된 배터리 1개에서 불이 났고 다행히 자체 진화에는 성공했지만,소방에 알리거나 후속 대비 조치는 없었습니다.
박혜빈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 기자 】
불이 난 공장에서 대피한 근무자들은 이번 화재가 처음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가까스로 현장에서 탈출한 사람들은 이틀 전에도 비슷한 불이 났었다는 이야기를 주변에 털어놨습니다.

▶인터뷰 : 인근 공장 관계자 (어제)
- "엊그제도 불이 나서 다 피신했다가 오늘도 다 피신했다고 하더라고….그러니까 한 번 이제 그런 게 있었지."

▶스탠딩 : 박혜빈 / 기자
- "참사 이틀 전 발생한 화재는 공장 내 과열된 배터리 전지 1개가 원인이었던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당시에는 해당 전지 1개를 따로 치우고,야구 인조잔디화곧바로 불을 꺼 큰 화재로 번지지는 않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문제는 불만 끄고는 소방에는 따로 신고도 하지 않았고,별도의 후속 예방 조치 또한 없었다는 점입니다.

▶인터뷰 : 김진영 / 경기 화성소방서 화재예방대응과장
- "그런 얘기가 돌기에 119 종합 상황실에 두 달치 기록을 확인했는데 신고 접수된 건은 없었습니다."

아리셀은 지난 4월에도 소방시설 자체점검 후 "양호하다"고 소방당국에 통보한 바 있습니다.

수사본부는 박순관 아리셀 대표를 비롯해 모두 5명을 출국금지 조치하고,야구 인조잔디화업무상과실치사상 등의 혐의로 입건했습니다.

MBN뉴스 박혜빈입니다.

영상취재: 김석호 기자,배완호 기자,김영진 기자,김진성 기자,안지훈 기자,야구 인조잔디화김민호 기자,김재민 VJ
영상편집: 김민지

야구 인조잔디화 디시

:최태원 SK회장이 노소영 관장 이혼소송 2심에서 1조 4000억 원에 가까운 돈을 줘야 한다고 하는데요.

야구 인조잔디화,강력한 반정부 활동가 통제와 100여명 넘는 사상자를 낳은 시위 무력 진압으로 국제사회의 비판을 받기도 한 그는 2018년 재선에 성공했지만, 불법 부정선거 논란 속에 미국의 경제 제재를 비롯한 외교적 고립을 심화시키는 단초를 제공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