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구글폼 신청서 만들기
NO.2: 구글폼 신청서 양식
NO.3: 구글폼 참가 신청서
블라디미르 푸틴(오른쪽) 러시아 대통령이 19일 새벽 북한 평양에 도착해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과 얘기를 나누고 있다.사진=AP/뉴시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19일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과 정상회담을 시작했습니다.
19일 인테르팍스 등 외신을 종합하면 푸틴 대통령과 김 위원장은 이날 평양 금수산영빈관에서 회담을 시작했습니다.
러시아 측 인사는 세르게이 라브로프 외무장관 등 13명이,북한은 김덕훈 총리 등 6명이 배석했습니다.
이날 회담에서는 국제정세,구글폼 신청서인도주의적 관계 복원,구글폼 신청서안보,경제,구글폼 신청서에너지,교통,구글폼 신청서농업 협력 등이 주요 의제로 다뤄질 예정입니다.
회담 뒤 별도로 정상 간 '매우 긴' 대화가 예정돼 있다고 외신은 전했습니다.
대화를 마친 뒤 푸틴 대통령과 김 위원장은 언론에 성명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공동문서 서명식은 이날 오후 중에 열립니다.
구글폼 참가 신청서
:업계의 한 관계자는 "지난해에는 조달금리가 높아서 구조적으로 수익이 날 수 없었다면 지금은 조달금리는 낮아졌는데 충당금을 쌓다보니 실적이 날 수 없다"면서 "2·4분기에 쌓아야 할 충당금이 지난해 흑자 이상"이라고 토로했다.
구글폼 신청서,"저런 프러포즈는 받아주기 쉽지 않은데"라는 '유부 라인'의 냉정한 참견 속, 송진우는 '절친' 유세윤에게 "술을 마시고 나체 상태로 프러포즈를 하지 않았냐"고 기습 질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