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오사카 도톤보리 크루즈
NO.2: 오사카 도톤보리 크루즈 예약
NO.3: 오사카 도톤보리 원더 크루즈
지난 채용 당시 홈페이지가 마비될 정도로 큰 관심을 받았던 현대자동차가 내년부터 2026년까지 기술직(생산직) 신입사원 1,오사카 도톤보리 크루즈100명을 추가로 뽑습니다.
현대차 노사는 28일 열린 올해 임금협상 10차 교섭에서 내년 500명,오사카 도톤보리 크루즈2026년 300명 등 800명을 추가 채용하기로 합의했다고 밝혔습니다.
노사가 이미 예정했던 내년 신규 채용 인원 300명까지 합하면 전체 인원은 모두 1,100명입니다.
노조는 매년 2천 명 가량이 정년퇴직하고,오사카 도톤보리 크루즈내년 울산 전기차 신공장이 완공되는 등의 사정을 고려해 채용 인원을 확대해 달라고 요구해 온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현대차 기술직은 높은 연봉과 다양한 복지 혜택 등으로 '킹산직'으로 불리며,오사카 도톤보리 크루즈구직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한편,오사카 도톤보리 크루즈노사는 이번 교섭에서 사회공헌기금 추가 조성에도 합의했습니다.
노사는 현재 단체협약에 명시된 사회공헌기금(연 60억 원)과 별도로,2024년 성과금으로 합의된 금액 중 직원 1인당 1만 원을 공제해 출연하고,오사카 도톤보리 크루즈회사는 직원 출연 금액을 포함해 총 15억 원의 '노사 공동 특별 사회공헌기금'을 조성하기로 했습니다.
이 기금은 저소득층 육아 부담을 경감할 수 있는 보육 환경 인프라 확대 등 돌봄 지원 활동 등에 쓰일 예정입니다.
#현대자동차 #생산직 #기술직 #신규채용
오사카 도톤보리 크루즈 예약
:기상청은 이날 북서쪽에서 유입된 찬 공기 영향으로 아침 기온이 영하권으로 떨어진다고 예보했다.
오사카 도톤보리 크루즈,황 연구원은 "쿠웨이트, 나이지리아, 멕시코의 대형설비 가동이 집중되면서 공급 압박이 늘어나 정유 부문의 수익 지표인 싱가포르 정제마진은 손익분기점인 배럴당 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