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파워포인트 창 2개
NO.2: 파워포인트 창 2개 띄우기
한국맥도날드,파워포인트 창 2개2021년부터 '한국의 맛' 프로젝트 진행
올해 한국의 맛 신메뉴 '진주 고추 크림치즈 버거'
[서울=뉴시스]구예지 기자 = 한국맥도날드가 진주 고추가 들어간 '진주 고추 크림치즈 버거'를 포함한 신메뉴 3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진주 고추 크림치즈 버거는 '한국의 맛' 프로젝트의 하나로 만들어졌다.
한국의 맛은 맥도날드가 2021년 론칭한 로컬 소싱 프로젝트로 국내산 식재료를 활용한 신메뉴를 출시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고객들에게는 더 맛있고 신선한 메뉴를 제공한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맥도날드는 프로젝트 론칭 이후 꾸준히 한국의 맛 신메뉴를 선봬며 국내 지역 특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농산물 수매를 통해 지역 상생을 실천해오고 있다.
맥도날드가 올해 한국의 맛 프로젝트를 통해 선보이는 신메뉴는 ▲진주 고추 크림치즈 버거 ▲진주 고추 크림치즈 머핀 ▲영동 샤인 머스캣 맥피즈 3종이다.
진주 고추 크림치즈 버거에는 진주 고추를 피클로 재가공한 후 크림치즈와 조합한 진주 고추 크림치즈가 토핑으로 들어간다.
여기에 진주 고추 홀스래디쉬 소스가 버거 속 100% 순쇠고기 패티의 풍미를 극대화한다.
함께 출시되는 진주 고추 크림치즈 머핀은 맥도날드 한국의 맛 프로젝트 최초로 출시하는 맥모닝 메뉴다.
진주 고추 크림치즈가 토핑으로 들어갔고 맥치킨의 치킨 패티와 토마토가 더해졌다.
진주 고추 크림치즈 버거 단품은 7400원,세트는 8900원이다.진주 고추 크림치즈 머핀 단품은 4900원,파워포인트 창 2개콤보는 5500원이다.
한국의 맛을 담은 음료 신메뉴 영동 샤인 머스캣 맥피즈 역시 영동 지역에서 재배된 샤인 머스캣으로 만든 탄산음료다.가격은 중간(M)사이즈 2400원,큰(L) 사이즈 2900원이다.
이번 신메뉴 광고 영상에는 실제 진주 지역에서 고추 농사를 짓고 있는 농부들이 모델로 출연했다.
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올해는 한국인이 즐겨먹는 식재료 중 하나인 고추를 활용한 신메뉴를 기획하게 됐다"며 "프로젝트 취지에 맞춰 앞으로도 고품질의 식재료를 활용한 다양하고 맛있는 신메뉴를 선보이고 국내 지역 농가와의 상생에도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